여행/맛집

[김해시 삼계동] 매운맛 조절되는 삼계동 짬뽕 맛집 여빈

☞하쿠나마타타 2023. 10. 29. 13:42

[김해시 삼계동] 매운맛 조절되는 삼계동 짬뽕 맛집 여빈

 

아내가 갑자기 짬뽕 먹고 싶다고 해서 

엄청 오래전에 가보았던 삼계 다이소 옆에 있는 짬뽕집에 갔다.

가면서 맛있다면 아직 장사를 할 것이고,

맛이 없다면 문 닫았을 거라고 하면서 갔는데

장사를 하고 있었고, 손님도 엄청 많았다.

김해시 삼계동 다이소 옆에 있다.

주차는 가게 앞에 해도 되는데 항상 붐비는 곳이라 근처 골목길에 대충 했다.

삼계 짬뽕전문점 여빈 입구.

영업시간은 10시 30분 에서 오후 9시까지.

저녁시간에 갔는데 장사가 참 잘 되었다.

홀에도 손님이 많고, 배달 주문도 많았다.

여빈 메뉴판.

짬뽕 매운맛은 기본(순한맛), 1~3단계까지 주문할 수 있다.

짜샤이도 나왔고, 탕수육 장도 나왔다.

여빈 짜장면 6천원.

사진찍기 전에 벌써 덜어가 버렸다.

쫀득쫀득한 미니탕수육 13,000원.

차돌짬뽕밥 9천원

기본맛.

차돌짬뽕 9천원.

매운맛 1단계.

짬뽕 먹고 싶다고 간 아내보다 내가 후루룩 잘 먹고 왔다.

 

- 2023년 10월 28일 김해시 삼계동 짬뽕전문점 여빈에서...

2023.08.13 - [여행/맛집] - [김해시 삼계동] 반값 짜장면 먹으러 간 고급스런 중식당 채이린

 

[김해시 삼계동] 반값 짜장면 먹으러 간 고급스런 중식당 채이린

[김해시 삼계동] 반값 짜장면 먹으러 간 고급스런 중식당 채이린 우리집에 면 귀신이 한 명 있어서 식당 갈려고 하면 국수집, 밀면, 짜장면, 짬뽕 등을 외치는 아이가 있다. 어제 저녁도 짜장면

hudadag.tistory.com

2020.11.11 - [여행/맛집] - [김해 삼계동 맛집] 삼계의 고급스런 중식당 꽁시파차이

 

[김해 삼계동 맛집] 삼계의 고급스런 중식당 꽁시파차이

[김해 삼계동 맛집] 삼계의 고급스런 중식당 꽁시파차이 리예가 어제 이사갈 아파트에 설치된 2층 침대 보고 집에 가는데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 내일 이사해 놓고 먹자고 했다. 새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