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김해시 내동] 김해문화의전당 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 스케이팅

☞하쿠나마타타 2022. 1. 16. 20:12

[김해시 내동] 김해문화의전당 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 스케이팅

 

리예가 빙상장 가고 싶다고 해서 코로나 때문에 안하는지 알았는데 김해문화의전당 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에 전화해 보니  한다고 했다. 

일요일은 휴무고, 토요일은 한다고 해서 문화의전당 문화센터에서 뮤지컬 수업 듣고 바로 갔다.

리안이는 안가면 안돼? 라면서 엄청 가기 싫어했다. 

리예 리안이 둘 다 인라인을 조금 배워서 타기 때문에 금방 잘 탈거라 생각했다. 특히 리예가.

김해문화의 전당에 주차하고 영수증 제시하면 2시간 무료?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우리는 문화센터랑 같이 해서 문화센터 주차영수증이 같이 제시하니 4시간 있었는데 무료였다.

나도 태어나서 처음 타봤고, 아이 둘도 처음 탔다. 나는 두어바퀴 돌고 나니 너무 힘들어서 못타겠고, 오기 싫다던 리안이가 엄청 잘 탔다.

리예도 금방 적응하고 잘 탔다. 

뮤지컬 3시에 마치고 5시 50분까지 타고 왔다. 피겨 선수라고 초등학생? 정도 되는 여자 아이들이 한창 연습하더니 3명이 진짜 공연을 했다. 공연도 보고 다시 스케이트 탔다.

 

 

리안이가 잘 탈 줄이야. 나는 안타고 있으니 추워서 밖에 있다가 안에 들어갔다가 했다.

 

2021.07.17 - [여행/국내] - [김해시 외동] 김해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오렌지타운 빵빵플레이파크(생일 당일 무료)

 

[김해시 외동] 김해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오렌지타운 빵빵플레이파크(생일 당일 무료)

[김해시 외동] 김해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오렌지타운 빵빵플레이파크(생일 당일 무료) 우리집 둘째 리안이 생일날이다. 하루전날인 7월 10일에 본인이 가고싶은 식당인 대동할매국수집도 갔고,

hudadag.tistory.com

- 2022년 1월 15일 김해시 내동 김해문화의전당 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