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김해시 외동] 김해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오렌지타운 빵빵플레이파크(생일 당일 무료)

☞하쿠나마타타 2021. 7. 17. 08:33

[김해시 외동] 김해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오렌지타운 빵빵플레이파크(생일 당일 무료)


우리집 둘째 리안이 생일날이다. 하루전날인 7월 10일에 본인이 가고싶은 식당인 대동할매국수집도 갔고, 파리바게트 가서 케이크도 사서 생일파티도 했다.
2021.07.10 - [여행/맛집] - [김해시 부원동 맛집] 우리집 국수 장인 리안이도 인정한 국수 맛집 부원동 대동할매국수

 

[김해시 부원동 맛집] 우리집 국수 장인 리안이도 인정한 국수 맛집 부원동 대동할매국수

[김해시 부원동 맛집] 우리집 국수 장인 리안이도 인정한 국수 맛집 부원동 대동할매국수 우리집에 둘째 리안이가 국수를 좋아하는데 가장 좋아하던 국수 가게가 삼계동 화정도서관 근처에 있

hudadag.tistory.com

그리고 당일인 오늘은 김해 외동 오렌지타운에 있는 키즈카페 빵빵플레이파크에 가기로 했다. 코로나때문에 불안하기도 했지만 전화통화를 하여 생일인 사람은 무료입장이라는 답변을 받아서 가기로 했다.

김해 내동에 오렌지상가 건물 지하에 있다. 입구가 지하주차장 2층에 있어서 오렌지상가 지하 2층 주차장에 주차하면 입장하기 편하다. 나올때 차량 번호를 말하면 무료주차이다.

사람은 자기 보고 싶은 것만 보고, 자기 위주로 살아가는게 맞는 것 같다. 예전에는 저 문짝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오늘은 눈에 잘 들어온다. 생일자 무료입장이라니 정말 생일을 축하해 주는 듯 하다.

빵빵플레이파크 계산하고 계산서 다시 한번 확인. 아이 2명 입장했는데 1명만 계산됐다. 정말 아이친화적인 키즈카페라고 칭찬하고 싶다.

첫째 리예 생일을 찾아보니 평일이던데, 학교에 가정체험학습이라도 쓰고 할머니랑 가라고 해야 하나? 내 생일때 나 혼자 와서 놀아? 

리예, 리안이는 몇 번 와서 거칠 것이 없다. 방방이로 와서 달려주신다.
주차할 때 부터 차가 별로 없어서 사람들이 별로 없겠구나 했는데 들어와 보니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
2020.08.10 - [일상] - [김해 키즈카페] 경남최대규모(?) 김해 오렌지 빵빵 플레이파크

 

[김해 키즈카페] 경남최대규모(?) 김해 오렌지 빵빵 플레이파크

삼계 샐러드카페 FULL282 에서 샐러드로 점심을 먹고, 리예 리안이랑 어제 가기로 했던 키즈카페에 갔다. 김해 내동에 오렌지타운상가 지하에 있는 키즈카페인데 경남최대규모라고 하던데 그건

hudadag.tistory.com

이런 오락기가 몇개 있어서 오락도 할 수 있다.

빵빵플레이파크 안에 롤러장이 있어서 키즈카페 결제하고 들어오면 롤러장을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시간제한은 없고, 신발 신고 반납할 때 까지.

빵빵플레이파크 오면 항상 코스로 한번은 타야 한다. 리안이도 능숙하지는 않지만 좀 탄다.

리예는 인라인이 능숙해진 만큼 롤러도 능숙하게 잘 탄다.

뭔가 제법 잘 탄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잘탄다. 몸으로 하는 모든 것이 초보때는 자세도 어색하고 몸에 힘도 들어가고 그런데 어느정도 능숙해 지면 몸에 힘이 빠지면서 부드럽게 동작을 하는 것 같다.

처음에는 실내썰매도 제법 타고 하더니 끌고 올라가기 귀찮아서 안탄단다.

이런 다리에도 관심을 보였었는데 이제는 가지도 않는다.

2021.07.18 - [여행/국내] - [김해시 주촌면] 김해센텀큐시티아파트 건너편 선지공원 어린이 놀이터

 

[김해시 주촌면] 김해센텀큐시티아파트 건너편 선지공원 어린이 놀이터

[김해시 주촌면] 김해센텀큐시티아파트 건너편 선지공원 어린이 놀이터 일요일에 집에 있다가 아이들도 심심할 것 같아 어디가볼까 하다가 주촌 센텀큐아파트 건너편에 놀이터에 가보았다

hudadag.tistory.com

볼풀장 안에는 항상 제일 마지막에 들어 가서 노는 것 같다.

리안이랑 같이 물총으로 좀비를 공격하는 게임을 했다. 이 주변에는 철권 이랑 비행기 등 오락기랑 직접 공던지는 농구 ddr 오락기도 있고 유료로 할 수 있는 오락기도 더 있다.  

2020.08.01 - [여행/국내] - 엄청 큰 물놀이터(워터파크? 수영장?) 지리산 산청 서지농원

 

엄청 큰 물놀이터(워터파크? 수영장?) 지리산 산청 서지농원

산청 처가에 가면 아이들 딱히 할 것도 없고 해서 가는 길에 산청 시천면에 가서 물놀이를 하고 가기로 했다. 계곡에서의 물놀이는 물이 너무 차가워 좀 힘들다. 그래서 물놀이 할 수 있는 수영

hudadag.tistory.com

두더지 잡기도 하고.

기차도 별로 타고 싶지 않은 모양이다. 이 기차 주변에 안마의자도 5개 정도 있다.

집에 돌아와서 생일파티를 또 했다. 1박 2일간 끝이 나지 않은 생일 파티.

이건 첫째 리예가 학교에서 벼룩시장을 했는데 리안이 생일이라고 생일 파티 해줄려고 사온 물건이다. 처음엔 이게 뭐지? 했는데 참 신기한 물건이었다.


- 2021년 7월 11일 김해시 외동 오렌지타운 빵빵플레이파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