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김해시 삼계동] 삼계 분성산 아래 북부어린이집 옆 짚라인 있는 놀이터

☞하쿠나마타타 2022. 1. 16. 20:33

[김해시 삼계동] 삼계 분성산 아래 북부어린이집 옆 짚라인 있는 놀이터

 

삼계 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 지으면서 아파트 부지 안에 있던 북부어린이집이 분성산 아래로 이전하고, 그 옆에 놀이터가 새로 생겼다. 

그 놀이터에 짚라인이 있다. 짚라인 아이들이 줄서서 많이 타는 놀이 기구인데 우리집 아이들도 엄청 좋아한다. 

오늘 별다른 일정이 없어서 짚라인 있는 놀이터에 가봤다. 

네이버지도는 벌써 업데이트가 되었던데 카카오지도는 아직이다. 대충 저기다. 우리는 차타고 북부어린이집 위까지 올라가서 다시 내려갔다.

짚라인이 보이고, 그물이 있는데 높이가 좀 낫다. 그리고 사진에 안나왔는데 오른쪽에 제법 규모가 있는 조합놀이터가 있다. 

엘리베이터때문에 가렸는데 조합놀이터가 제법 규모가 크다. 

짚라인 있는거 보더니 우리집 애들 둘이 뛰어서 내려간다.

북부어린이집 전용 놀이터겠다. 조합놀이터도 제법 규모가 크다.

앞쪽으로 바로 삼계 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 아파트가 보인다. 오후 1시쯤 찍은 사진인데 마주 보이는 동이 115동이고 남동을 보고 있는데 오후 1시면 남동 보는 동은 해가 거의 넘어가고 있는 시점이다. 다이아몬드식 동배치 때문에 옆동의 간섭으로 저층은 해가 좀 가린다.

삼계 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 아파트 생기면서 새로 생겨난 도로이다. 지금은 이안쪽에서 끊겼지만 생림넘어가는 도로와 연결될 예정. 

이 도로가 차타고 갈때는 몰랐는데 자전거 타고 갈 때 느꼈는데 엄청 오르막이다.

조합놀이터 규모가 제법 크다. 조합놀이터도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던데 저정도면 억소리 날 듯.

그물놀이터는 높이가 조금 아쉽다. 

그래도 짚라인 있어서 아이들 재미나게 잘 놀다 왔다.

 

2021.07.18 - [여행/국내] - [김해시 주촌면] 김해센텀큐시티아파트 건너편 선지공원 어린이 놀이터

 

[김해시 주촌면] 김해센텀큐시티아파트 건너편 선지공원 어린이 놀이터

[김해시 주촌면] 김해센텀큐시티아파트 건너편 선지공원 어린이 놀이터 일요일에 집에 있다가 아이들도 심심할 것 같아 어디가볼까 하다가 주촌 센텀큐아파트 건너편에 놀이터에 가보았다

hudadag.tistory.com

- 2022년 1월 16일 김해시 삼계동 북부어린이집 옆 놀이터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