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삼계동 맛집] 가격 착하고 맛있는 삼계동 치킨집 오븐마루치킨

☞하쿠나마타타 2021. 2. 6. 07:20

 

[김해 삼계동 맛집] 가격 착하고 맛있는 삼계동 치킨집 오븐마루치킨

 

삼계아이파크 살 때 오븐마루 전단지를 보고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전화로 주문하고 직접 받아와서 집에서 몇번 먹었다. 치킨 2만원 시대에 9.9천원이라니!!

우리집은 저녁을 먹고 또 야식을 배달시켜 먹고 하지는 않아서 아이들이 치킨 먹을려 하면 시켜서 저녁 삼아 먹는다. 다른 집에 비하면 배달 음식도 거의 잘 먹지 않는 편이다. 

그리고 이제 해반천 한라비발디로 이사와서는 오븐마루에 걸어가서 먹고 오는 편이다. 이사 오고 한 3번은 간 거 같다. 

오늘도 영어도서관 마치고 리예가 가야아이파크 앞에 꿀삐닭강정 먹고 싶다 이래서 그럼 치킨 먹을래? 하니 그런다고 하여 차 주차하고 아내 기다렸다 걸어서 갔다. 

알에서 깬지 만 하루된 병아리들이다. 알에서 막 깨어난 병아리 보고 귀엽다고 하다가 치킨 먹으러 가자!! 

2021/02/03 - [일상] - 마트 계란 유정란에서 병아리가 태어났다.

 

마트 계란 유정란에서 병아리가 태어났다.

마트 계란 유정란에서 병아리가 태어났다. 1월 중순경 아내가 아는 사람 집에 놀러 갔다가 부화기를 빌려왔다. 그날 바로 부화기에 계란을 넣었다. 계란은 그냥 자연드림에서 사온 유정란을 넣

hudadag.tistory.com

오븐마루 김해 삼계점은 이마트에브리데이 김해점 근처에 있다. 삼계에 아주 짧지만 치킨골목 이라 해야 하나? 치킨집 몇집이 모여 있는 곳도 있고, 교촌치킨도 새로 생겼지만 우리는 치킨 먹는다고 하면 오븐마루치킨으로 간다. 

오븐마루치킨 입구. 9900원짜리 치킨이 있어? 하면서 처음에 테이크아웃으로 사먹었다.

오븐마루 메뉴인데 정말 종류가 많이 있었다. 

 

 

쌈닭. 참 이름도 맛깔나게 잘 지었다.

치킨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는데 저녁쯤이고 배가 출출하니 내어주시는 3종 세트에 손이 자꾸 간다. 갈때마다 2~3번은 먹는 듯 하다. 생각해보니 아이들은 항상 치킨보다 이 3종 세트를 더 많이 먹는 것 같다.

이야... 이 오븐마루에서 파는 생맥주가 얼음컵에 주는데 잔이 그래서 그런가? 생맥주가 유독 맛있는 것 같아서 오븐마루 오면 많이 마시는데 이날도 좀 과음했다. 이제 500 두잔으로 상한선을 정해야겠다. 

데리현미베이크 였지 싶다. 아이들이 먹기에 맵지 않고 겉부분이 누룽지 붙은 것 처럼 바삭해서 좋아한다.

아이들이 나오자 마자 먹어서 몇개 빠졌다. 위에 튀김은 사장님께서 우리를 알아보셨는지 아이들 먹으라고 챙겨주셨다. 겨우 다 먹었다. 

끊임없이 뭔가를 해야 하는 아이들. 가만히 지켜보면 우리 어른들과는 몸속에 호르몬? 뭔가 몸속 시스템이 다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매장 모습이고, 우리가 가면 앉는 구석 자리에 칼스버그 생맥주 잔이 보인다. 홀 자리가 꽤 있어서 술한잔 하러 오시는 분들이 있다. 

오븐마루치킨도 역시 제로페이 가맹점이다. 이번 2월에 경남사랑상품권과 김해사랑상품권 판매가 되어서 230만원 더 구입했다. 누적 1780만원 구입.

 

2020/11/11 - [여행/맛집] - [김해 삼계동 맛집] 삼계의 고급스런 중식당 꽁시파차이

 

[김해 삼계동 맛집] 삼계의 고급스런 중식당 꽁시파차이

[김해 삼계동 맛집] 삼계의 고급스런 중식당 꽁시파차이 리예가 어제 이사갈 아파트에 설치된 2층 침대 보고 집에 가는데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 내일 이사해 놓고 먹자고 했다.

hudadag.tistory.com

 

 

- 2021년 2월 4일 김해시 삼계동 오븐마루치킨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