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시 장유 율하 맛집] 부엌(Bueok)

☞하쿠나마타타 2013. 8. 12. 17:58

 어제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에서 먹었던 프랑스 음식이 맛나서 김해에 프랑스 음식점 검색해서 장유 율하에 부엌이라고 하는 곳이 있었다. 사실 밀푀유를 좀 기대하고 갔다. 그리고 점심시간에 가서 점심특선이 있을거라 생각도 하고. 가니 역시 브런치 세트가 있었다. 그러나 밀푀유는 없다. ㅎㅎ 가서 이것저것 고르니 그냥 브런치 세트로 먹었다. 부엌 버거 스테이크(14000원), 오늘의 파스타(15000원) 두개 시켜서 먹었다. 메르씨엘에 비하면 정말 싸다. 싸다고 감탄을 연발했다. 율하가 아직은 정비가 덜 된 느낌이지만 도심지의 빌딩숲 모습에서 벗어나 카페촌 같은 느낌이 나게 조성되어 가고 있다. 체인점들 보다 개인 사업장 위주라서 보기에도 좋다.

주소 : 경남 김해시 장유면 율하3로 91번길 18-17

상호 : 부엌

가게 입구

물을 저 병에 담아준다.

브런치세트 구성이다. 저녁에 디너세트도 있는데 디너세트는 좀 더 비싸더군.

식전빵

호박죽? 스프? 맛있다.

이게 부엌 버거 스테이크 달달하고 맛나다. 가운데 고기는 패티를 먹는 느낌이 난다.

오늘의 파스타인데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가 섞인 스파게티다.

이건 오늘 에피타이저 브라우니. 밀푀유를 기대하고 갔지만 밀푀유는 없다. ㅎㅎ

 

- 2013년 8월 12일 김해시 장유면 율하 부엌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