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순천 맛집] 대대선창집

☞하쿠나마타타 2013. 9. 29. 19:34

순천만 가서 용산전망대까지 올라갔다왔다. 비속을뚫고, 우산을 들고, 옷은 젖고, 특히 정란이는 볼록 튀어나온 배부분이 유난히 많이 젖었다. 올라갈때 물을 2병이나 사서 들고 가느라고... ㅋㅋ 날씨가 궂어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잘 갔다 왔다. 갯벌에 있는 짱뚱어도 보고. 그래서 짱뚱어탕 먹어야 겠다. 하고 책에 나와있던 대대선창집 네비에 검색해서 갔는데 순천만 바로 근처에 있었다. 비속을 뚫고 대대선창집에 가서 짱뚱어탕 2인분을 시켰다. 오우~ 그런데 먹을 것들이 막 쏟아져 나왔다. 백숙까지 나와서 깜짝 놀랬다. ㅎㅎ 맛나게 먹고 숙소로 이동~!

메뉴판 짱뚱어탕은 1인에 1개식 작은 뚝배기에 나오는데 11,000원이다.

밥 나오기 전에 백숙까지 나온다. 크기가 상당히 크다.

 

 

 

 

 

반찬들이 많이 나온다. 먹을것도 많이 나온다.

짱뚱어탕이다. 김해 삼계동에 짱뚱어탕 하는데 있었는데 거기서 먹은것 보다 맛이 덜 한것 같았다. 순천만정원박람회 티켓 보여주면 10% 할인해준다.

 

- 2013년 9월 28일 전남 순천시 대대동 대대선창집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