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시 구산동 맛집] 구산동 중식당 중국집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주래등

☞하쿠나마타타 2022. 1. 24. 19:54

[김해시 구산동 맛집] 구산동 중식당 중국집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주래등

 

주말 저녁 산청갔다가 집에 돌아와서 목욕하고 나서 첫째가 볶음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자연드림 맞은편에 중국집 새로 생긴 것이 생각나서 저녁도 먹고, 자연드림가서 장도 보고 오기러 했다.

식당 이름은 주래등 인데 무슨 뜻이지? 어디에 밝은 곳으로 오라? 였던 것 같은데. 맞는지는 ...

그러면 안되지만 밥먹고 나서 자연드림에서 장볼 거라서 자연드림에 주차해놓고, 무단횡단을 해서 식당으로 갔다.

리안이는 "아이엠덕에 계산 하러 가?" 한다. 아이엠덕에 결제하러 갈 때마다 이 패턴으로 가서 그런데 참 패턴이나 루틴, 습관이 무서운 것이다.

주래등은 삼계 자연드림 맞은편에 있다. 주래등 있는 건물이 제법 큰 건물이고 골프연습장도 있어서 주차장이 건물안에 있지 싶은데 우리는 다른 곳에 주차를 했다. 

중화요리 전문점 주래등 입구.

주래등 가격표. 적당한 건지 어떤건지? 짜장면 가격은 내 초등학교때 1000원이었던 것만 기억에 있다. 

키오스크로 주문해도 되고, 직접 주문해도 된다. 사장님? 친절하시다. 우리는 유니짜장 1개, 볶음밥 1개, 탕수육 소 1개 주문했다. 

짜장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나는 짬뽕보다는 짜장이다. 짬뽕 국물만 조금 있으면 된다.

볶음밥인데 볶음밥도 맛있었다. 볶음밥만 먹어도 맛있고, 짜장에 섞어 먹어도 맛있고.

볶음밥에 딸려 나오는 짬뽕 국물. 많이 맵지는 않았다. 불맛이 있고, 많이 짭지 않았다.

탕수육인데 이건 찹쌀 탕수육인가? 겉에 있는 튀김옷이 쫄깃쫄깃, 쫀득쫀득 하다. 

탕수육 소스. 유자향이 있고 단맛과 신맛이 느껴지는 기분좋은 맛이다.

아이들은 역시 초반에 짜장면을 공격했다. 아무래도 면이 맛있나 보다. 

다음에 다시 가봐야겠다. 나는 짜장면 먹으러 가야겠다. 

 

2020.11.11 - [여행/맛집] - [김해 삼계동 맛집] 삼계의 고급스런 중식당 꽁시파차이

 

[김해 삼계동 맛집] 삼계의 고급스런 중식당 꽁시파차이

[김해 삼계동 맛집] 삼계의 고급스런 중식당 꽁시파차이 리예가 어제 이사갈 아파트에 설치된 2층 침대 보고 집에 가는데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 내일 이사해 놓고 먹자고 했다.

hudadag.tistory.com

- 2022년 1월 23일 김해시 구산동 주래등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