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체코,오스트리아,슬로바키아,헝가리(2012년)

[부다페스트#6] 부다페스트 동물원~

☞하쿠나마타타 2012. 9. 7. 04:03

 군델 레스토랑에 밥먹으로 갔는데 시간이 일러서 부다페스트카드 있으면 공짜로 들어갈수 있는 부다페스트 동물원에 갔다. 부다페스트 동물원은 군델 레스토랑 바로 옆에 있다. 동물원이 제법 넓고 컸다. 근데 동물을 갇혀 있으니 불쌍했다. 미어캣 비슷한 건데 미어캣 아닌것 같기도 하고 뭔진 모르겠지만 그 동물은 처음 봤다. 낙타도 오랜만에 보고, 사자랑 곰 은 작년에 에버랜드 사파리 가서 봤는데 ... 아무튼 애들이 안됐어. 넓은데서 맘껏 뛰어놀고 싶을텐데...

 동물원 입구 ... 부다페스트 카드를 내밀면 표로 바꾸어 준다. 뭐 다르게 찍고 그런 작업이 없는걸 보니 표를 계속 끊을 수 있겠던데 표를 끊어서 싸게 팔고 싶었다. ㅎㅎㅎ 어른 1인당 1200포린트 였나? 그정도 했었던것 같다. 우리 표에는 부다카드를 사용했다고 나오고 0포린트로 나오더라.

 

 

 코끼리를 어디있고 코끼리 동상만 있는거야~   ㅎㅎㅎ 코끼리는 반대편에 있었다.

 

 

 

 나비 비닐 하우스가 있었다. 나비가 가까이 가도 도망을 안쳤다.

 음...누가 미어캣인지 모르겠네....근데 이 동물이 미어캣 맞남?? 

 눈을 보니 아주 슬퍼보이넹...

낙타....ㅎㅎ 우와 쌍봉낙타들....혹이 아주 크군....

 

- 2012년 8월 17일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