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 내동 맛집] 저렴한 가성비 파스타집 미태리

☞하쿠나마타타 2020. 7. 4. 21:04

[김해 내동 맛집] 저렴한 가성비 파스타집 미태리

 

스파게티 이게 라면이나 국수랑 다른게 뭐길래 왜이렇게 비싼거지? 라는 생각은 누구나 했을 것 같다. 나도 그런 생각을 했는데 우리 나라에서 라면집, 국수집, 파스타집 이라고 하면 사람들이 가지는 인식이 좀 다른 것 같다. 식당에서의 분위기, 내가 생각하는 가격대 등.

뭐 잔치, 연회, 파티 요 3가지도 의미는 비슷하지만 각 단어를 말했을 때 사람들이 떠올리는 이미지는 정말 다르니까. 

그런 생각을 하다가 아내가 찾은 파스타집이 미태리라는 파스타 집인데 가격이 정말 저렴했다. 체인점인 듯 한데 삼계에는 없고, 내동에 있었다. 이날은 삼계 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 모델하우스 보고, 식당에 갔다. 

주차는 상가 지하에 주차하는데 주차도 무인 주차가 요즘 대세이다. 미태리에서 밥먹으면 1시간까지 무료 가능. 

미태리 김해내동점의 메뉴판.

미태리는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 4800원짜리 파스타도 있으니 정말 저렴하다. 혼자 와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먹는 사람도 제법 있는 것 같았다. 

이건 미태리의 양송이 크림스파게티 5800원. 우와 싸다 싸~

이건 미태리의 베이컨토마토 스파게티 7500원인데 1000원 주고 면 추가했다.

이건 미태리의 이태리정통빠네. 

여기는 현금만 카운트에서 주문하고, 카드 결제할려면 키오스크에서 무인 주문한다. 요즘은 어딜 가나 무인이 대세인 듯 하다. 인건비가 장난 아니니 뭐 내가 사장이라도 무인 하것다. 

 

- 2020년 김해시 내동 미태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