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밀양 삼랑진 맛집] 족발 사러 간 엘지한우암소식육점

☞하쿠나마타타 2020. 5. 24. 18:27

 

밀양 삼랑진에 있는 엘지한우암소식육점이다. 같은 학교 선생님이 삼랑진 분이신데 엘지한우암소식육점 바로 옆에 있는 한진오토바이집의 큰 아드님이시다. 여기 족발이 맛있다고 해서 이번에 캠핑가는 길목에 있어서 사러 갔다. 삼랑진읍사무소 건너편에 바로 있다. 족발 뿐이 아니라 소고기 등 여기서 파는 모든 고기가 맛있다고 해서 생각이 나서 사갔다.

엘지한우암소식육점은 말그대로 식육점이다. 고기 파는 것만 하고 식육식당은 아니다. 이번 캠핑장은 양산 원동에 무릉도원 오토캠핑장인데 삼랑진을 지나서 천태산 고개넘어서 가는 길에 캠핑장에서 점심으로 하려고 족발사러 들렀다. 

주인 아저씨 저번에 제비 포획할 때 엄청 화내시던데 이번에 보니 엄청 인상좋으신 어른이셨다. 화내는 이유는 충분해 보였다. 제비에 대한 애정도 있으시고, 애정이 있는 만큼 그렇게 표현하신 듯 해 보였다.

 

삼랑진 엘지한우암소식육점 입구이다. 

입구 들어가는 천막 아래에 제비 둥지가 있다. 제비 똥받침도 잘 달아 놓아주셨다.

족발이 비닐에 싸져 있다. 저렇게 통째로 파는 족발도 있고, 

 

 

이렇게 썰어서 파는 족발도 있다. 2가지 모두 가격은 2만원으로 동일하다.

나오는 길에 다시 본 제비 둥지. 새끼가 태어나 있었다.

다른 쪽에도 둥지가 하나더 있었고, 여기도 제비가 번식을 한다고 하셨다. 우와.. 2군데 모두 번식. 저기 보면 천막에 구머이 나 있는데 주인 아저씨가 작년에 보니 이 둥지는 2차 번식에서 너무 더워서 실패했다고 구멍을 뚫어 바람이 통하게 해 놓으셨다고 하셨다.

캠핑장와서 뜯은 족발. 족발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쫄깃 쫄깃 맛있었다. 양도 상당히 많았다. 이건 좀 덜어내고 찍은 사진이다.

2020/09/27 - [여행/맛집] - [밀양시 삼랑진 맛집] 구수한 국물의 들깨칼국수가 맛있는 일미랑(자전거 라이더 맛집?)

 

[밀양시 삼랑진 맛집] 구수한 국물의 들깨칼국수가 맛있는 일미랑(자전거 라이더 맛집?)

밀양스쿨오토캠핑장에 가는 길에 점심 먹으려고 삼랑진에 잠시 멈췄다. 삼랑진에는 제비때문에 자주 왔는데 식당은 여러군데 못가봤다. 예전에 두어번 가봤던 일미랑이라고 분식집? 이라 생각

hudadag.tistory.com

 

- 2020년 5월 23일 밀양시 삼랑진읍 송지리 엘지한우암소식육점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