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

[캠핑#13] 밀양시 하남읍 백산초등학교 폐교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2020.4.10. ~12.)

☞하쿠나마타타 2020. 4. 12. 16:42

 

정말 오랜만에 캠핑 갔다. 작년 7월 말에 대운산자연휴양림 데크에 가고, 안 갔으니 8개월 만인 듯 하다. 캠핑장 알아보다가 공공 캠핑장은 코로나 때문에 하는 곳이 아무데도 없고, 사설 캠핑장 밖에 없는데 적당히 가깝고 아이들 놀 방방이 있고 해서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으로 왔다. 옛날에 백산초등학교 였는데 2014년 3월 1일자로 폐교 되었다.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 카페에 들어가서 보니 예약 가능한 사이트를 직접 그려 올려놓으셨는데 사이트가 제법 많은데 예약 가능한 사이트는 몇개 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아~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 많이 받지 않는 구나. 생각했다. 캠핑장이 별로 알려 지지도 않은 것 같은 느낌이었다. 마을 공동체에서 운영하는 듯 했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다른 가족과 같이 갔다. 같은 학교에 근무하는 선생님 가족이랑 같이...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 입구이다.

 

 

 

 

 

 

 

 

백산초등학교는 2014년 3월 1일자로 폐교되었다. 내가 12학년도 13학년도에 근무했던 수산초등학교로 통합되었다.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의 미끄럼틀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의 방방이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 금요일에 갔는데 텐트가 너무 너무 많이 쳐져 있어서 정말 깜짝 놀랬다. 금요일에 캠핑장에 왔는데 이렇게 많이 쳐져 있는 모습은 처음이었다. 근데 사람은 별로 없었다. 나중에 알았는데 다들 장박이었다. 장박은 한달에 17만원이라고 하셨다.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에 그네도 있고, 시소도 있다. 그네는 운동장 바닥에 파쇄석을 높이 깔아서 인지 높이가 너무 낮았다.

본관 건물인데 못들어 가던데 코로나 아니면 들어갈 수 있는지 뭐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도서관이 있는 듯 하던데..

우리 텐트는 아스테리온으로 들고 갔다. 밤에 추울 것 같아서. 오랜만에 치니 방향을 거꾸로 쳐서 폴대 꽂고 돌렸다.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 밖으로 나가보았다.

보리도 볼 수 있었고.

리예 리안이 같은 학교 선생님 딸 정인이...

연밭이었는데 물을 빼서 이렇게 되어 있었다. 아이들이 신기해했다.

 

정말오래 전에 한 7~8년 전에 콜핑 다니는 외삼촌이 주신 건데 그때는 캠핑 안다녀서 캠핑 다니는 영환행님 줄려고 했는데 까먹고 계속 안주고 어디에 있는지도 몰랐는데 이번에 압력솥에 밥도해야 하니 버너 하나로 부족할 것 같아서 삼발이버너 찾아서 들고 가자 했는데 어떻게 잘 찾아서 들고 올 수 있었는데 화력도 좋고, 불 나오는 곳이 좁아서 압력솥에 밥하기도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우리집에서 쓰는 얼마전에 산 800도씨 스텐 압력밥솥

이건 1년 6개월 쯤 쓴 800도씨 다다마특강 후라이팬인데 이번에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에서 장작에 불 피워서 후라이팬에 대패삼겹살 구워 먹었다.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의 도서관도 안 열고 아이들 놀거리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셨는지 이런 체험거리를 나눠 주셨다. 시계를 만들어서 인증샷을 카페에 올리면 선물도 주셨다. 

2년전 니로 구입하면서 캠핑갈때 자리가 부족해서 구입한 3d 맥스파이더루프백 60603xl 이다. 비어있어도 모양이 거의 유지되고, 자체 방수가 된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니로에 3d 맥스파이더루프백 60603xl 달아서 캠핑을 다닐 수 있다. 

 

 

캠핑 갈때 마다 날씨가 왜이리 안좋은지. 이번 캠핑에서도 토요일부터 비가 왔다. 토요일 밤에 잘 때는 비가 제법 많이 와서 텐트가 다 젖었다. 아... 이걸 가져가서 어떻게 또 말리나 고민중이었는데 씻고 돌아오니 밀양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의 주인분께서 오셔서 비도 오고 짐 챙기기 힘들껀데 짐은 금요일전까지 빼주면 된다고 하셨단다. 오오~~ 우리는 비오기 전에 짐 챙긴다고 막 열심히 루프백도 올리고 짐정리 막 하다가 비가 와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다시 다 내렸다. 

같은 학교 선생님과 이야기해서 텐트 쳐져 있으니 그냥 다음주에도 오자고 해서 다음주에 금요일 부터 2박 더 예약했다. 토요일에 올려고 했는데 토요일에 와서 1박하는 것은 안된다고 했다. 

2020/10/25 - [여행/캠핑] - [캠핑#21] 밀양시 용평동 밀양189 카페 옆 캠핑장 밀양189 캠핑장(20.10.24.~25.)

 

[캠핑#21] 밀양시 용평동 밀양189 카페 옆 캠핑장 밀양189 캠핑장(20.10.24.~25.)

캠핑 출발하는 날 10월 24일 토요일 오전에 조은금강병원가서 건강검진도 하고 결핵검사도 해야 해서 금요일 밤에 짐을 미리 좀 샀다. 이번에 갈 캠핑장은 밀양 189 카페옆에 있는 캠핑장인데 밀

hudadag.tistory.com

- 2020년 4월 10일~12일 밀양시 하남읍 백산리 백산 금빛 체험 캠핑장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