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

[캠핑#11] 의령군 궁류면 엄청 큰 물미끄럼틀이 있는 의령 벽계야영장(2019. 7.6.~7.)

☞하쿠나마타타 2019. 7. 11. 16:14

 

물놀이를 해볼까 하고 한달전쯤 예약했던 의령 벽계야영장.... 주 물놀이장은 깊이가 어른 배? 정도 였나. 물 깊이는 제법 깊고, 긴 물미끄럼틀 3개가 있는데 엄청 재밌었다. 근데 올 여름 날씨가 왜이렇게 추운지... 너무 추워서 물놀이를 제대로 못했다. 그래도 안 더워서 좋은건가.... 벽계야영장의 사이트 넓이는 엄청나게 넓어서 다닥다닥 붙어 있는 사설 캠핑장에 비하면 엄청 쾌적하다. 매점도 운영하고 있고,

의령 벽계야영장. 자고 일어났는데 왜그리 피곤한지. 챙겨서 집에 와서 일요일 내내 잤다. 최근 몇년 중 제일 피곤했던 날이었을 것 같다. 후~ 정말 피곤 피곤.... 밤에는 좀 춥기도 했다. 캠핑 가서 잠자고 일어나면 개운한 적이 있었나 싶다. 하~ 애들은 쌩쌩하던데... 나이때문인가...

 

벽계야영장 입구에 있는 매점인데 간단한 물품들 살 수 있다. 

의령 벽계야영장 들어가는 입구 다리 계곡 건너에 캠핑장

의령 벽계야영장 메인 물놀이장..색깔다른 물미끄럼틀 3개... 생각보다 제법 길고, 무섭다. 리예랑 리안이는 타고 나서 물이 생각보다 깊어서 두어번 어푸어푸 했다. 

영환행님한테 얻은 타프치고, 텐트는 스노우피크 어메니티돔

 

 

 

 

의령 벽계야영장 물놀이장에서 미끄럼 몇번타고 넘 추워서 따뜻한물에 샤워 하고 좀 더 위의 계곡으로 가서 물고기를 잡았다. 들고 간 조그만 쪽대로 애들이 잡는데도 조그만 물고기들이 몇마리 잡힌다.

 

 

 

 

벽계야영장에서는 야영장 말고 숙소도 있다. 밖에서 볼 때는 그렇게 깔끔해 보이진 않았다.

딱새가 잠자리를...

 

2011/07/28 - [여행/등산] - [경남 의령군] 자굴산(칠곡면 내조리에서 출발)

 

[경남 의령군] 자굴산(칠곡면 내조리에서 출발)

정말 오랜만의 등산이다. 의령 자굴산으로 갔다. 의령쪽은 태어나서 한번도 와본적이 없는데 산청가면서 한 몇번 지나갔던게 다이다. 등산마치고 소바도 먹고, 유명한 소고기 국밥집도 있던데.

hudadag.tistory.com

- 2019년 7월 6일~7일 의령군 궁류면 벽계리 벽계야영장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