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태국-치앙마이(2019-2020)

[태국 치앙마이#19] 아이와 함께 치앙마이 진저팜(ginger farm chianamai)-4 머드슬라이드(mud slide)

☞하쿠나마타타 2020. 1. 3. 10:15

아이와 함께 치앙마이 진저팜 치앙마이.머드 슬라이드 도 있다고 해서 뭐지 해서 같이 놀던 한국인 친구 2명이랑 같이 신청해서 했다. 인당 90바트. 리예 리안이도 덥다고 수영하고 싶다고 하기도 했고, 흙산에 미끄럼틀처럼 만들어 놓고 진흙 뿌려서 타고 내려오는 거다. 물깊이는 어른 가슴높이 정도. 잡아 주시는 분이 계신다. 시간 제한은 딱히 모르겠는데 아이들이 좀 타더니 춥다고 안탄다 해서 그리 오래 하지는 않았다.
수영장물 아니라 뻘물이라서 물 색깔이 흔히 말하는 그냥 구정물이다. 저런데 거부감있는 아이나 부모님은 안될것 같다. 우리는 준비를 안해가서 옷이 없다. 그래서 옷 다 벗고 팬티만 입고 했다.
샤워실이 있다고 해서 집에 있는 샤워실 생각했다. 거기다가 정란이가 샤워실이 10개쯤 된다길래 우와 대단하다 속으로 생각했는데 ㅋㅋㅋ 샤워실이 그냥 야외에 칸막이 해놓고 찬물만 나오는 샤워실이었다. 아이들 대충 씻기고 노팬티에 원피스만 입혔다.
진저팜에서 영수증 받고 또 놀람. ㅋㅋㅋ 영수증 받거나 계산할때마다 매일매일 놀라고 또 놀란다. 시킨건 생각안하고.
 


엉덩이 우짤

ㅋㅋㅋ 잘타네..

샤워실... 샤워실이 10개도 넘게 있다고 해서 놀랐는데 샤워실을 보고 좀 실망했다.

영수증 받고 놀람.
 

 

- 2020년 1월 2일 태국 치앙마이 진저팜(ginger farm chiangmai) 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