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태국-치앙마이(2019-2020)

[태국 치앙마이#20] 아이와 함께 치앙마이 진저팜(ginger farm chiangmai)-5

☞하쿠나마타타 2020. 1. 3. 10:17

치앙마이 진저팜(ginger farm chiangmai) 아이와 함께 치앙마이 진저팜 치앙마이. 진저팜에 하루종일 있었다. 한국 친구들은 돌아가고 우리는 마지막으로 농장 구경을 좀 하고 마치는 걸로. 해가 지니 걷기가 좋았다. 날씨가 너무 좋았다. 해가 지면 딱! 농장이 정말 넓은데 아무리 봐도 잘 꾸며 놓았다.
치앙마이 진저팜(ginger farm chiangmai) 작물 재배와 동물, 논 진짜 잘 꾸며 놓긴 했다. 아이들은 한바퀴 여기 저기 뛰어다녔다.
 

태국 치앙마이 진저팜(ginger farm chiangmai)

태국 치앙마이 진저팜(ginger farm chiangmai) 해질녘인데 해가 지면서 서늘해지고 상당히 기분이 좋다. 여기 저기 돌아다녀보았다.


태국 치앙마이 진저팜(ginger farm chiangmai) 꾸며놓은 것은 정말 잘 꾸며놓은 것 같다. 처음에 성급하게 팜트립을 비싼 돈 주고 해서 좀 실망스러웠지만. 

태국 치앙마이 진저팜(ginger farm chiangmai)

 

 

- 2020년 1월 2일 태국 치앙마이 진저팜(gingerfarm chiangmai)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