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캠핑

[캠핑#9] 창녕군 이방면 우포생태촌 야영장 캠핑(2019.4.27.~28.)

☞하쿠나마타타 2019. 4. 29. 14:23

창녕 우포생태촌 야영장 캠핑  창녕 우포생태촌 야영장이다. 군에서 펜션이랑 같이 운영하는 곳인데 캠핑장은 8면 밖에 없어서 상당히 조용하다. 가격은 주말 1박에 15000원. 예전에 제일 작은 방에 온 적이 있는데 제일 작은 방은 주말 1박에 5만원. 캠핑장 최고의 단점은 샤워장이 없고 개수대 화장실에서 따뜻한 물은 나오지 않는다. 화장실은 상당히 깨끗하게 유지되고 냄새도 거의 안난다. 비데도 있다.

창녕 우포생태촌 야영장 캠핑  26일 금요일부터 2박을 예약해 두었는데 금요일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못오고 토요일에 갔다. 못 온 것은 50% 환불 해준단다. 대단대단. 7500원 환불 예정...토요일은 미세먼지도 좋고, 해도 떳는데 좀 쌀쌀했다. 일요일에는 비까지 왔다. 오후에 또 맑아지고,

창녕 우포생태촌 야영장 캠핑  아이들은 우포생태체험장에서 미꾸라지 잡기 체험을 인당 5000원씩 내고 했다. 그리고 다음날 5월 1일부터 유료화 된다는 우포잠자리나라에 갔는데 유료화 준비로 일부만 개방해서 볼 것이 없다며 빨리 왔다. 나는 텐트를 걷고 있었고. 텐트를 걷고 출발하려는데 차에 시동이....시동이.... 안걸렸다. 뒷 트렁크를 계속 열고 있어서 보조배터리가 방전됐다. 이런... 전기차 배터리 세이버(구동용 배터리에서 보조배터리로 전력공급) 된다고 하더만 그거도 아닌듯. 긴급출동 불러서 시동 걸고, 부곡 따오기호텔에 가서 온천 3시간 하고, 돼지국밥 먹고 집으로 왔다.

우포생태촌 야영장 8번 자리 화장실 바로 옆이다. 저 차는 우리차는 아니고...

창녕 우포생태촌 야영장 캠핑 창녕 우포생태촌 옆에 우포생태체험장

창녕 우포생태촌 야영장 캠핑

우포생태체험장의 인공 습지

요일 아침에 찍은 박새. 새끼를 키우고 있나 보다. 먹이를 물고 있는 걸 보니.

흰뺨검둥오리, 시멘트 포장 길 위로 걸어다닌다.
야영장 모습.

창녕 우포생태촌 야영장 캠핑

우리텐트 실내 모습...ㅋㅋ

2017/07/24 - [여행/캠핑] - [캠핑#3] 창녕군 고암면 화왕산자연휴양림 야영장(2017.7.21.~7.23.)

창녕 화왕산자연휴양림 야영장에서 2박 3일 캠핑을 보냈다. 2박에 전기사용료까지 결제를 하니 18000원!! 정말 거저다. 완전 무더위로 접어든 듯한 요즘 데크위에 텐트를 치고, 텐트앞에 타프 하

hudadag.tistory.com

- 2019년 4월 27일~28일 창녕군 이방면 안리 우포생태촌 야영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