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만때만

제주 올레길 명품 우유

☞하쿠나마타타 2013. 4. 4. 22:13

 정란이가 임신을 해서 여러 책자에서 임신때 우유를 먹는게 좋다고 되어 있다. 우유를 먹어야 하나... 나는 우유에 대해서 별로 인상이 좋지 않다. 물론 풀을 먹인 소에서 나온 우유라면 모를까~~ 정말 깨끗이 처리한 raw milk는 약이라고 하지 않던가. 우리나라는 모두 멸균처리를 한다.

아무튼 정란이가 임신을 해서 우유를 먹어야 할 것 같아서 한국야쿠르트에서 나온 내추럴 플랜(930ml 8500원) 이랑, 다이아앤골드 청초밭 유기농 우유(750ml 4950원) 2가지를 배달 신청해 놓았다. 2가지 중에 더 좋은거 먹던지 아니면 하나하나식 먹던지 할려고. 근데 내추럴 플랜은 너무 비싸다. 정말로 비쌈. 배달되어 올 동안 그냥 초록마을 매장 가서 우유 살려했는데 우유가 없어서 다른데서 유기농우유를 산게 바로 제주 올레길 명품 우유 이다. 근데 영~ 아니올시다. 맛으로 봐서 영 아니고 유기농 인증 마크도 하나도 없다. ㅜㅡ 1리터에 4300원 인데 아무튼 실망실망. 그래도 비싼 우유니 다 먹고 분리수거장에 버리러 가다가 생각나서 2g폰으로 촬영을 했다. ㅋㅋㅋ 

 천혜의 아름다운 땅 제주도내 특별선정된 목장의 한정된 원유로 만든 고품격우유, 프리미엄급 72도~75도 15초간 살균(파스퇴라이제이션), 우유의 88%는 물 제주도의 화산암반수가 담겨 있습니다. 집유 및 가공에 대한 HACCP 지정공장의 최신안전설비에서 생산된 소비자가 원하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친환경우유입니다.

아무튼 비추...

- 2013년 4월 3일 김해시 삼계동 푸르지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