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태국,캄보디아(2012~2013년)

[칸차나부리#2] 칸차나부리에서 코끼리 트레킹과 뗏목타기

☞하쿠나마타타 2013. 1. 19. 23:14

콰이강의 다리와 전쟁박물관 보고나서 미니버스 타고 또 다시 이동하여.... 근데 이 투어 일정도 모르고, 다음에는 뭐하는지도 모르고...ㅎㅎ 그냥 가는대로 가고 있다. 이번에는 도착지에 내려서 보니 코끼리가 있었다. 그래서 코끼리 트레킹과 아랫쪽에 보니 뗏목도 준비되어 있었다. 근데 좀 그랬다. 그냥 너무나 단순하게 코끼리 타고 한 30분 돌고, 뗏목도 그냥 타고 한 30분?? 내려가다 다시 다른 배가 끌고 왔다. 끝...허무하다.

 원두막 아래에 있는 코끼리는 새끼 코끼리 인데 먹이 주라고 갇혀 있고 발에 쇠사슬도 돼 있어서 불쌍했다.

 바나나 한 바구니에 20바트 코끼리 먹이용으로 팔고 있었다.

 

 큰집사람들

 

 

 

 

 

우리가 탔던 코끼리다. 코끼리가 100살까지 사는데 나이가 50살이라고 한다. 상아가 있는것은 수컷이라 했다. 코끼리 부리는 아저씨가 가르쳐 주셨다. 우리가 탄 코끼리... 아저씨가 내려서 사진 찍어주시는데 코끼리가 막 먹을것 찾아서 이리저리 움직이더니 나무에 있는 잎을 먹을려고 저렇게 ... 해서 엄청 다이나믹했다. ㅎㅎ 입안에 나뭇잎까지 보인다..ㅎㅎ

우리가 타고 온 코끼리와 코끼리 부린 아저씨. 아저씨한테 팁 20바트 드렸다.

리얼한 코끼리 사진..

뗏목타러 간다. 저게 바로 뗏목...

 

 

 

 햇볕이 너무 뜨겁다. 원두막 아래 자리를 잡고...

 

돌아오는 길에...

 

- 2013년 1월 2일 칸차나부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