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태국,캄보디아(2012~2013년)

[방콕#9] 방콕 씨암스퀘어에 있는 종합쇼핑몰 마분콩, 씨암디스커버리, 씨암 센터, 씨암 파라곤

☞하쿠나마타타 2013. 1. 14. 20:35

 태국 씨암스퀘어다 위로는 전철이 다니고 그 아래는 사람이 다니고 또 그아래는 차가 다니고 복잡하다. 저 주변이 아주 쇼핑의 천국인듯 싶다. 음...그러니까 좀 고급 쇼핑?? 여러 브랜드가 있는 고급 쇼핑몰이 밀집해 있다. 마분콩, 도큐백화점, 씨암 디스커버리, 씨암센터, 씨암 파라곤 등등~~쇼핑센터가 정말 많다.

마분콩은 정신이 없다. 쇼핑 품목별로 좀 모여 있는게 아니라 산재해 있는듯. 엄청 커서 정신이 없더라. 그에 비하면 씨암 디스커버리는 작고 사람도 없고 잘 정돈된 듯한..다른데는 안가보고 앞에 지나갔다. ㅎㅎ 씨암 디스커버리에 노스페이스 있음. 우리가 잘 아는 브랜드들이 좀 있다.

 차가 다니고 그 위에 사람 그 위에 전철

 아주 큰 쇼핑몰 마분콩이다. 엄청 크다. 그리고 정말 정신없다. 뭐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겠고..

 마분콩 5층인가에 있는 푸드코너. 그냥 카드를 사람마다 한장씩 다 주고 자신이 원하는 음식점 가서 먹고 나갈때 계산하는 방식이다. 여기에는 각 나라별 음식이 다 있다. 이탈리아, 중국, 태국 등은 기본이고 멕시코, 그리스 까지 정말 많았다. 그러나 한국은 없었던 듯... 

 우리가 먹은 태국 음식. 앞에껀 볶음밥이고, 뒤에 있는거는 잘 모르겠는데. 정말 맛있었다.

 양념이 정말 맛있었다. ㅎㅎ 둘다 베스트 찍힌거로 먹었다.

 가구파는 곳에서...ㅎㅎ

 여기 씨암 디스커버리 앞이었는데 흑인 꼬마들이 귀여워서...ㅎㅎ

이건 페트병으로 만든 트리인데 기발하다.

 

명품매장이 있는 씨암파라곤... 루이비통 매장. 어떤 책자에 보니 동양에서 가장 큰 루이비통 매장이라는데 모르겠다..

 

- 2013년 1월 1일 태국 방콕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