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만때만

[자동차] 삼성 sds sse-350 구입...

☞하쿠나마타타 2010. 9. 11. 13:18
차를 구입하고..고속도로로 출퇴근을 하기로 결정...고갯길로 다니면 새차가 다 상할꺼라는 생각에...크흣...그래서 하이패스도 하나 구입했다. 차사진을 찍어서 먼저 올려야 하는건데...ㅋㅋ 차는 밖에 있어서 찍으러 나갈 시간이 없당..오늘 또 비오고...으휴...포르테...GDI 나오는지 알았지만 싸게 잘 싼것 같다..--;; 아닌가..?? 몰라 산거 그냥 타야지...각설하고 하이패스 단말기 삼성 sds-350 으로...
난 중고로 샀다. 요즘 파인드라이브 사은품으로 줘서 중고로 엄청 많이 나온다...어제 받아서 이리저리 살펴보고 등록을 어떻게 하는지도 보고 했다. 받아보면 위에 있는게 모든 구성품....설명서, 거치대, 박스, 기계, 끝...잡다한 케이블은 하나도 없다는거...--;; 삽입된 카드는 내가 가지고 다니던 선불카드임...무선 하이패스이고 IR 방식이라 아무데나 다 장착이 가능하단다...그리고 배터리 충전은 휴대폰 충전기로 가능하다. 선불카드 충전도 휴대폰과 USB 케이블만 있으면 바로 가능하다...어제 내가 시험적으로 5만원어치 충전을 해봤는데 엄청 쉬웠다. 차에 있는 케이블 떼와서...ㅋㅋ 후불카드 신청하려다가 카드 만드는거도 귀찮고 보니까 머가...연회비도 있고해서 안만들었다. 어차피 선불충전할때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똑같다 싶어서 선불카드 계속사용하기로 결정.....
디자인이나 크기 등 뭐..나무랄데 없다. 근데 지금 현재는 위에 비닐이 덮어져 있는데 비닐 벗기고 사용하다 보면 기스가 좀 잘 갈것 같은 재질이지 않나 싶다...무선이라서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장착은 어디 할지 고민이 살짝 되는데..룸미러 뒤에 할까 ?? ㅋㅋ 그냥 권장하는 곳에 장착할까...생각중...

뒷판 모습...아랫쪽에 스피커가 보인다. 이건 따로 액정 화면이 없어서 음성안내로 모든게 대체 된다고 한다. 뭐...액정화면 별 필요없긴 하다....장착은 오늘 오후에 할까??? 생각중....어디 할지는 아직도 고민중...ㅋㅋ

등록은 http://www.samsung-hipass.com/ 요기 가서 인터넷으로 하는데...나는 금요일 저녁 6시에 쯤에 하니까 방금 개통완료됐다고 문자가 왔다....생각보다 넘 빨리 개통돼서 나름 기분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