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만때만

[거트] 3A 거트 NEO

☞하쿠나마타타 2010. 8. 29. 14:23
3A에서 신제품 거트가 출시되었다. 이름은 카페에서 공모를 하던데....3A NEO로 채택이 되어군...상품이 거트였나? 각설하고 시제품 2개 받아서 사용해본 결과 기름이 줄줄~ 하긴 했지만 줄꼬임 완전 없음이었다. 줄꼬임이 없고 스트링한 거트가 정상적으로 가운데가 닳아서 끊어지자 정말 스트링할 맛이 났다. 그러다가 갑자기 어떤 행사를 한다면서 원팩 20개를 5만원이었나? 4만원이었나? 기억이 정확히 나지 않는다..6만원이었나? 암튼 싸게 판다기에 바로 20개 질러버렸다. 원래는 원팩 6개에 23,000원...200m롤은 65,000원...이당...

아래에 보다시피 색상이 다양하고 정말 화려하다...거트 하나에 여러가지 색을 조합해서 넣었는데 화려하다..
스트링을 하고서 라켓을 들어보면 이전보다 더 무게감이 있는 것 같았다. 그리고 굵기는 똑같지만 묵직하고 더 괜찮았다. 진작 이렇게 만들지..껄껄....속으로 엄청 욕하고 있었는데....문디같은 거트를 만들어가지고 왜 팔어...하고...ㅋㅋ

흔히들 거트 이야기 할때 하는 타구음 반발력 같은거 요넥스 bg-80이랑 그렇게 차이는 못느끼겠고...괜찮다...이정도면 일본꺼 사서 쓰느니....이거 사서 쓰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정도면 충분해....좋아....아주~~~좋아...만족해...

허허.....이정도면 좋군요....ckb에서도 거트를 만들었던데...시타행사 안하남.....--;;; 실험정신이 강해서 마구 다른거 써보고 싶네요....ㅎㅎ 3A NEO 는 강추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