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체코,오스트리아,슬로바키아,헝가리(2012년)

[체스키크롬로프#1] 프라하에서 체스키 크롬로프로~

☞하쿠나마타타 2012. 8. 26. 21:53

 프라하에서 체스키 크롬로프로 간다. 프라하에서 체스키 크롬로프 가는 버스는 어떤게 있는지 모르겠는데 우리는 정란이가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서 티켓까지 뽑아왔다. 스튜던트 에이전시 버스라는 건데..저렇게 노~오란 버스다. 화장실 내장형이라 화장실 근처에 앉았더니 정란이는 찌른내가 난다고 했다.

우리는 여기가 플로렌스 역인지 알았는데 뒤에 안 사실인데 여기는 플로렌스 역이 아니었다. 9번 트램타고 와서 안델역에 내려서 조금 걸어내려왔다. 여기서 엄청난 사건이 있었다. 저~ 건너편에 앉아있다가 버스가 와서 버스를 타러 갔다. 버스 탈려고 보니 카메라가 없는 것이었다. 어머나~~!!! 이럴수가~!! 빨리 뛰어갔다. 뛰어가는 동안 여행자보험으로 보상 받을 수 있나? 정란이가 여행자 보험은 제대로 든게 맞나? 아...이럴수가...또 몰디브 꼴 났네...갖가지 생각을 하며 뛰어갔는데 우리가 앉은 자리에 카메라가 없었다. 근데 덩치큰 아저씨가 웃으며 오더니 카메라 이거 니꺼 맞냐는 제스쳐를 취했다. 내꺼 맞다고. 나는 카메라 제조회사랑 모델명 대고 막 했다. 그 아저씨 영어 잘 못하는듯. 달라고 그랬더니 아니라고 일단 안으로 가자는 행동을 했다. 일단 가니깐 니 사진 보이달라고 하는거 같았다. 그래서 몇장 찍지도 않은 내 사진을 열심히 뒤로 돌리며 찾았다. 프라하에서 목없는 사람위에 카프카가 앉아있는 동상 앞에서 정란이랑 목마하면서 찍은 사진 보여줬더니 .. 알았다면서 가져가랬다.~ 휴~ 십년감수했다.

 스튜던트 에이전시 버스.

 체스키 크롬로프 가는길에서... 뭘 수확하고난 짚을 돌돌 말아놨다.

넓은 초원...

이런 풍광들이 정말 신기했는데...ㅎㅎ

 

- 2012년 8월 5일 체코 체스키크롬로프 가는길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