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체코,오스트리아,슬로바키아,헝가리(2012년)

[체스키크롬로프#2] 피브니체 카타콤비 레스토랑(PIVNICE KATAKOMBY)

☞하쿠나마타타 2012. 8. 26. 22:22

 체스키 크롬로프에서 래프팅을 하고 성도 둘러보고 하고서 저녁에 찾아간 집이다. 정말 내부 장식이 특이했다. 체스키크롬로프 중앙광장에 보면 올드인 호텔이 있는데 그 지하에 있는 레스토랑이다. 호텔 홈페이지에 의하면 13세기 중세에 만들어진 지하동굴인데 발견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고 한다. 호텔은 그 지하동굴에 체코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을 만들었다고... 영어로 카타콤(Catacomb)는 초기 그리스도 교도의 지하묘지라는 뜻이다. 지하묘지에서 밥을 먹으면?? 좀 으시시하다. 내부 인테리어도 좀 그런식으로 한 것 같다.

 입구모습...

또 입구 모습...

 이건 진짜 입구...ㅎㅎ 문열고 들어서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다.

 이런 식의 계단인데 제법 많이 내려간다.

 안에는 막 동굴처럼 이리저리~

 이런식의 인테리어. 좀 많이 내려와서 엄청 어둡다. 간접조명들이 제법 많지만 어둡다..

 메뉴를 고르고 계시다. 촛불도 있다.

 저게 진짜 올빼미 였나??

 동물 해골 ... 난 옷걸인줄 알았는데..

 역시 체코에서는 맥주를~

 

 으아~ 포크와 칼...

 내가 시킨 치킨 스테이크

 이건 돼지고기 스테이크였나?

실내 장식물들..

음식은 굉장히 맛있었다. 간이 아주 잘 되어 있다고 막 칭찬했다. 맛나고 먹고 마시다 나왔다. 가격은 체코치고 제법 비쌌던 걸로 기억한다.

 

- 2012년 8월 5일 체코 체스키크롬로프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