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체코,오스트리아,슬로바키아,헝가리(2012년)

[프라하#2] 프라하에 발을 딛다.

☞하쿠나마타타 2012. 8. 3. 06:16

 프라하 중앙역에 도착해서...프라하에 도착해서 첫 컷트...ㅎㅎㅎ프라하 공항에 내려서 AE버스를 타고 프라하 중앙역까지 왔다. AE버스는 1인당 60코룬~ 중앙역은 체코어로 흘라브니 나드라지..중앙역에 도착하니 아마 9시가 넘어 9시 20분쯤이지 싶다. 그쯤 되어서야 해가 스믈스믈 넘어가고 있었다. 민박집 아저씨에게 전화하니 마중나온다고 하신다..ㅎㅎ 파란색 옷에 곰이 그려져 있고, 글자가 씌어져 있다고 하심...ㅎㅎㅎ

중앙역 건너편에서 사진을 찍었다. 

지하철로 내려가는 엘리베이터 입구인듯....ㅎㅎ 신났구나~ 프라하병 걸리기 전....ㅋㅋㅋ 오페라 볼때는 달라진다..이런 모습 아니다... 

짱아줌마 민박...ㅎㅎ 지리를 좀 알고 간다면 시내 호스텔 저렴한 곳에 숙박을 구하겠다. 지금 지리를 어느정도 알고나니 여기까지 오고 가기가 좀 귀찮다...

- 2012년 7월 31일 체코 프라하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