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만때만

김해 W창 가서 블라인드 계약했다.

☞하쿠나마타타 2020. 10. 6. 19:53

 

이사를 가니 커튼이든 블라인드 든 뭐든 해야 한다. 살다보면 햇빛이 들어오는 걸 막아야 할 때가 있다. 잠자는 방에는 무조건 암막으로 어둡게 하고 자야 좋다는 생각. 그리고 커튼은 관리가 어렵다. 더러워지면 그걸 떼서 N자 후크 다 제거하고 빨아서 다시 N자 후크를 찔러서 달아야 하는데 우리는 한번 내렸다 하면 끝일 듯 하다. 지금 현재 우리집 안방에 한번 내렸다가 사망했다.

그리고 요즘 아파트 창호 단열이 잘되는데 겨울되면 안과 밖의 온도차로 창호에 결로가 생기더라. 다른집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어쩔수 없는 것 같은데, 커튼이 그 결로에 닿아 곰팡이가 생긴다. 우리는 집을 깔끔하게 관리하는 편이 아니라 그냥 놔두면 이도 저도 안된다. 

저런 이유 때문에 커튼은 도저히 안될 것 같아 그냥 블라인드로 가기로 했다. 방문전에는 거실은 우드블라인드, 안방과 작은방에는 콤비 암막블라인드를 하려고 했다. 근데 가서 보니 아이들 방 전용으로 레이저 타공 블라인드가 있었다. 레이저 타공으로 천 블라인드에 문양을 내는 것이다. 잠잘때 타공으로 빛이 들어와 밝을까봐 걱정이지만 가랜드라고 천정에 이등변 삼각형을 쭉 이어 달고, 레이저 타공 블라이드를 달면 이쁠 것 같았다. 그래서 작은 방 2개는 가랜드와 레이저 타공 블라인드로 했다. 

 

 

김해 W창은 김해 삼계에서 진영으로 가는 길에 삼계고개어 자이언트가구백화점 지나서 바로 있다. 김해에 있는 W창이 본사라고 한다.

김해시 한림면 신천리에 위치한 W창. 자이언트 가구백화점 조금 아래에 있다. W창은 지금 살고 있는 삼계아이파크 입주할때도 한번 방문했었는데 그때는 W창에서 하지 않았었다. 입주 공동구매라고 들어오는 업체들 싸게 해주는 것 같지만 발품 좀 팔다보면 별로 싸지 않다는 것 금새 알게 된다. 그냥 사람들이 알아보러 다니기 귀찮고, 간김에 그냥 저냥 하다보니 그렇게 되는 것 같다. 

W창 내부이다. 분홍색 블라인드 저게 레이저 타공 블라인드이다. 오른쪽에 보면 커튼에도 적용되어 있고, 밤의 도시 컨셉의 타공 위쪽에 삼각형으로 쭉 이어져 있는 것이 가랜드이다. 

이런 이쁜 쿠션과 커튼들. 커튼이 확실히 집안 분위기를 바꾸긴 하는 것 같지만 도저히 용납할 수 없다. 

 

 

소파와 커튼으로 꾸며진 공간.

엄청 많은 커튼과 블라인드를 볼 수 있다. 거실 우드블라인드 색상 선택도 상당히 힘이 들었다. 상담해주시는 분 친절하고 계약도 잘 하고 왔다. 제로페이도 되기 때문에 10% 할인 가능하다. 

이게 W창 레이저 타공 블라인드.

이것도 W창 레이저 타공 블라인드. 색상도 많고, 타공 문양도 다양하다. 

천정에 삼각형 모양으로 달아논 것이 가랜드이다. 커튼에도 레이저 타공이 적용된 모습. 모든 것의 발달이 초창기에는 엄청난 속도로 발전하다가 어느정도에 다다르면 발전속도가 느려지고, 그 다음은 계단식 발전을 해 나가나? 

이것 역시 커튼에 레이저 타공된 것이다. 

2020/09/05 - [일상] - 김해 삼계동 한라비발디 센트럴파크(해반천 한라비발디) 사전점검 다녀왔다.

 

김해 삼계동 한라비발디 센트럴파크(해반천 한라비발디) 사전점검 다녀왔다.

김해 삼계동에 2달후 쯤 입주하는 한라비발디 센트럴파크(해반천 한라비발디)에 사전점검을 다녀왔다. 5년전에 조합원 아파트로 시작하여 드디어 입주하게 됐다. 그때는 조합이 뭔지도 모르고

hudadag.tistory.com

- 2020년 9월 30일 김해시 한림면 신천리 W창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