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만때만

헷세드(.HASSED) 부산 해운대점 가서 계약을 했다.

☞하쿠나마타타 2020. 10. 3. 22:06

 

헷세드(.HASSED) 부산 해운대점 가서 계약을 했다.

 

소파 바꿀 생각은 크게 없었는데 소파가 터진 곳이 몇군데 있고, 바닥에 숨어 있어 보이지 않지만 바닥쪽 스프링도 제 위치가 아니라 옆으로 튀어나와있다. 가죽이라 곳곳에 헤진 곳도 있다. 헤아려 보니 9년 가까이 사용을 했다. 그래서 소파 바꾸자 하고 지난 8월에 헷세드(.HASSED) 부산 해운대점을 방문했었다. 가기전에 검색 같은 것은 해보지도 않았고 가격대도 모르고 그냥 방문해서 설명듣고, 가격을 보고 좀 놀랬다. 맘에는 들었는데 가격이 문제야~

오늘은 어느 정도 계약을 생각하고 가서 결국에는 계약을 했다. 아마 우리집 실내에 있는 물건 중에 최고가이지 싶다.

2020/08/12 - [일상] - 소파 보러 해운대 헷세드(HASSED) 매장 방문

 

소파 보러 해운대 헷세드(HASSED) 매장 방문

11월에 이사를 해야 하는데 새로 사야하는 것들을 생각해 보았다. 고민없이 무조건 사야하는 것은 식기세척기, 식탁, 인덕션 정도 인 것 같다. 식기세척기는 6인용 작은 것 쓰고 있는데 빌트인으�

hudadag.tistory.com

8월 12일에 헷세드(.HASSED) 부산 해운대점을 방문했었다.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가서 설명듣고 와~ 좋다. 그러나 가격은 비싸네. 하고 왔다. 그 이후로 소파를 목적으로 어디에 가본 적은 없다. 박영찬 명품 가구 갤러리 갔다가 소파도 보고, 세라믹 식탁 보러 블랑드누아 갔다가 소파 보고, 간김에 소파를 보았다. 헷세드(.HASSED)소파를 사고 싶긴 한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좀 고민스러웠다.

입주가 가까워 와서 소파를 사긴 해야 할 것 같아 잠정적으로 헷세드(.HASSED) 소파까지도 (가격적으로)허용하기로 하고, 모델은 저렴한 축에 속하는 프란시스와 베쏘 중에서 하기로 하고 매장을 다시 방문해서 앉아보고 결정하기로 했다. 프란시스와 베쏘 말고 다른것은 목받침이 있는 누베카나 널찍한 오페도 좋아보이는데 스툴까지 하면 가격이 거의 1000만원에 육박해 아무리 빚을 내도 그건 아니다 싶고 그렇다면 할 수 있는건 3가지 소파 정도밖에 안되는데 그게 바로 프란시스와 베쏘, 그리고 제일 저렴한 아델라이다.

 

 

헷세드(.HASSED) 부산 해운대점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면 보이는 입구이다. 

 

 

 

 헷세드(.HASSED) 부산 해운대점에 엘리베이터도 있지만 우리는 걸어서 올라갔다. 올라가다 보면 이런 의자도 보인다. 그냥 전시용인듯.

 헷세드(.HASSED) 부산 해운대점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볼 수 있는 모델이다. 헷세드(.HASSED) 소파 아델라

헷세드(.HASSED) 소파 아델라의 가격표이다. 헷세드(.HASSED)에서 가장 가격이 저렴한 모델이 아델라이다. 아델라도 둥글둥글한게 이쁘다. 우리는 일단 통과하고.

우리가 염두에 두었던 헷세드(.HASSED) 소파 프란시스이다. 실제로 배송되어 거실에 놓여진 모습을 보면 프란시스가 그야말로 최고로 이쁜 듯 하다. 등받이에 있는 쭉 뻗은 직선 2개가 거실을 시원하고 넓어보이게 한다. 근데 이번에 가서 다시 앉아봤는데 도저히 안되겠더라. 정말 도저히 용납이 안되는 착석감. 안락한 맛이라곤 없어서 패스했다. 8월에 앉아봤는데 사람의 기억이 이렇게 빨리 없어지나 하고 생각했다. 나도 그렇고 모든 사람이 자기 위주로 생각하는 면이 있지.

헷세드(.HASSED) 소파 프란시스 가격이다. 

 

주변에 있는 다른 소파들도 좀 둘러보고. 헷세드(.HASSED) 소파 피코르이다. ㄷ자 소파

 

 

헷세드(.HASSED) 소파 피코르 가격이다. 와우~ 어떻게 구성하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풀구성하면 거의 최고가인 듯 하다. 

 

 

헷세드(.HASSED)에는 침대도 있다. 그냥 새것이라서 좋아보이나? 괜히 한번 누워보고, 아~ 좋다. 이러고 있다. 

 

 

헷세드(.HASSED) 침대 엘리쉬 가격표인데, 헷세드(.HASSED) 침대 가격은 대부분 저정도 인듯 하다. 

 

 

헷세드(.HASSED) 소파 오페이다. 가성비 이런거 생각안하고 구입한다면 오페 모델도 상당히 좋은 것 같다. 우리는 프란시스를 버리고 3층에 있는 베쏘로 가는중에 여러 모델을 보고 있는데 베쏘의 가격을 이미 알고 있어서 오페도 좋은데 그냥 가성비를 따져 베쏘로 가고 있다. 

 

 

헷세드(.HASSED) 소파 오페 가격표이다. 4인 카우치와 스툴 구성하면 다행스럽게도 1000만원은 넘지 않는다. 

 

 

 

 

헷세드(.HASSED) 소파 휘슬이다. 저 뒤에 등받이 달린것이 호루라기 즉 휘슬 모양이라 이름이 붙은 듯 하다. 

 

 

헷세드(.HASSED) 소파 휘슬 가격표이다. 오페보다 더 비싸다. 이것도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 넘어간다. 

 

 

헷세드(.HASSED) 소파 누베카. 헷세드(.HASSED) 소파가 거의다 낮아서 목을 감싸주는 모델이 몇개 없는데 이건 등받이 상단부가 각도조절이 되면서 목을 받쳐준다. 그래서 앉으면 더 편한 느낌이 든다. 

 

 

헷세드(.HASSED) 소파 누베카 가격표.

 

헷세드(.HASSED) 소파 베쏘. 베쏘가 베드 소파 줄임말이라고 하셨다. 앉아서 편하게 앉눕자세를 잡아보니 프란시스와 비교가 안될 정도로 편하다. 그냥 가장 베이직한 모델

 

 

헷세드(.HASSED) 소파 베쏘 가격이다. 이 가격이 싸게 보이는 건 왜일까?

 

 

헷세드(.HASSED) 소파 특징 중 하나가 바로 이거. 스툴을 여기 저기 붙이면 일체형처럼 다양하게 변형된다. 베쏘는 팔걸이도 떼지고 등받이도 떼지고 정말 베드 소파 란 말이 어울린다. 우리는 주문할때 팔걸이에 있는 자석을 달지 않고 할려고 했는데 전화를 해 보시더니 이제는 자석을 넣지않고 제작하는 것은 안한다고 하셨다. 자석이 없어도 팔걸이를 놓았을 때 밀리지 않아서 궂이 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 했는데 크게 상관은 없지 싶다.

 

 

 

헷세드(.HASSED) 침대 프린스 였지 싶다. 

 

 

헷세드(.HASSED) 프린스 침대 가격표. 프린스 침대가 제일 저렴하다. 

 

 

헷세드(.HASSED) 소파 모르스. 베쏘와 거의 비슷한데 옆에 팔결이 부분이 다르다. 

 

 

헷세드(.HASSED) 소파 모르스 가격표. 

 

 

TV에 나왔던 헷세드(.HASSED) 소파 모델

 

 

블라인드 흰색이 실제로 시공되어진 걸 보니 느낌이 다르다. 그래서 흰색으로 바꾸기로 했다. 

다른 소파를 전혀 보지를 않아서 근처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가서 소파를 좀 봤다. 백화점에 있는 가죽소파는 가격이 상당히 비샀다. 그래도 헷세드(.HASSED)소파가 가장 비싼 편인것 같았다. 자코모 소파 가격대가 있는 것으로 앉아봤는데 그것도 상당히 편했다. 결과는 다시 헷세드(.HASSED) 부산 해운대점으로 다시 와서 계약서를 작성했다. 베쏘로 했고, 4인카우치와 스툴도 추가했다. 색깔에서 좀 고민을 했지만 해운대 센텀 신세계백화점에도 헷세드(.HASSED) 매장이 있는데 거기에 있는 사우스비치 색상이 가장 괜찮아서 그걸로 하고, 쿠션 5개는 그냥 저냥 색상 정해서 했다. 오늘 계약서 쓰면 12월 초에 받을수 있다고 하셨다. 집에서 쓰는 침대 매트리스 커버도 할려 생각했는데 깜빡하고 물어보지도 못했다. 소파사면 해주는 것 같던데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아 그냥 안할란다~ 소파에서 잘란다~

2020/08/12 - [일상] - 소파 보러 해운대 헷세드(.HASSED) 매장 방문

 

소파 보러 해운대 헷세드(.HASSED) 매장 방문

11월에 이사를 해야 하는데 새로 사야하는 것들을 생각해 보았다. 고민없이 무조건 사야하는 것은 식기세척기, 식탁, 인덕션 정도 인 것 같다. 식기세척기는 6인용 작은 것 쓰고 있는데 빌트인으

hudadag.tistory.com

- 2020년 10월 3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헷세드(.HASSED) 매장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