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산청 단계 카페] 단계에도 카페가 생겼다. 산청 단계 프레드릭

☞하쿠나마타타 2020. 2. 3. 18:04

 

산청 단계 프레드릭. 산청 단계에도 카페가 생기다니. 단계면 소재지에서 차황쪽으로 가는 길로 조금만 가다보면 강변에 공원을 꾸며 놓은 곳을 지나자 마자 카페가 보인다. 카페 이름은 프레드릭. 우리도 들어가면서 어! 시공사 그림책에 프레드릭 있는데 하면서 들어갔는데 카페 안에 책 전시해둔 곳에 우리가 말한 바로 그 시공사의 그림책 프레드릭 이 있었다. 주인분께서 그 책에서 카페 이름을 지으신지는 모르겠다.

 

설 뒷날 갔는데 손님이 엄청 많았다. 테이크아웃 손님도 많으셨고, 가게 내부도 북적북적. 우와~ 장사가 이렇게 잘될줄이야. 카페로 출발할때는 문 열었을까? 생각하면서 왔는데 깜짝 놀램.

 

주인분께서 말투가 다른 지역 분이신것 같았고, 여기로 오시면서 집을 짓고 집 바로 옆에 카페를 개업하신 것 같다고 우리는 생각했다. 생각만 했는데 이미 그렇게 결론이 나있다. 프리드릭 이름도 그림책에서 온 것으로.

 

야외에 놀이터도 있어서 날씨가 따뜻해지면 아이들이 잘 놀 것 같았다.

 

산청 단계 카페 프레드릭 야외 놀이터. 모두 수작업 하셨을까? 나도 요즘은 이런거 좀 해보고 싶다. 뭔가 눈에 보이는 생산적인 일.

 

 

산청 단계 카페 프레드릭  입구

산청 단계 카페 프레드릭 내부인데 사람이 많아서 이렇게 음향기기와 책들이 있다.

산청 단계 카페 프레드릭  메뉴판

 

2020/03/21 - [여행/맛집] - [산청 신안면 문대리 맛집] 약초향 양념 오리불고기 내고향오리불고기농산

 

[산청 신안면 문대리 맛집] 약초향 양념 오리불고기 내고향오리불고기농산

산청 처가에 와서 밥을 사먹으러 가면 문대에 있는 내고향오리불고기농산에 자주 간다. 가깝기도 하지만 것보다는 맛있기 때문이다. 오리고기라고 하면 보통 빨간 양념에 주물럭 또는 훈제나

hudadag.tistory.com

2013/10/29 - [여행/맛집] - [산청 단계 맛집] 단계반점

 

[산청 단계 맛집] 단계반점

산청에 처갓집 가면서 정란이가 탕수육 먹고 싶다하여 단계에 들렀다. 첫번째 간 집에는 탕수육 안한다고 하여 여기 단계반점으로 갔다. 여기 단계가 신등면소재지인데 시내이다. 여기 단계반

hudadag.tistory.com

- 2020년 1월 26일 산청군 신안면 단계리 프레드릭 카페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