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육아

리예의 돌잔치

☞하쿠나마타타 2015. 1. 4. 05:39

 리예 돌이 지나고 돌잔치를 했다. 요즘 부페에서 진짜 잔치처럼 사람 불러서 하는데도 있지만 우리는 가족끼리 그냥 간단히 하기로 하고, 먼저 가족끼리 맛있는 점심을 먹고 집에 와서 리예 돌상에서 사진촬영을 했다. 돌상은 사임당 인가 김해줌마렐라에서 정란이가 대여했다. 돌상 차려서 사진 찍을때는 컨디션이 안좋아서 많이 울었다. ㅋㅋ 비공식 돌잡이에서는 오색실 잡았다가 공식 돌잡이에서는 판사봉을 잡았다. 저 반짝거리는 눈. 어떻해야 할까...ㅎㅎ

 

 

 

 

 

요 눈 반짝이는건... 이러고 있으니 나의 돌사진과 완전 판박이다.

 

 

 

한복 좀 벗겨주세여~  모자도 벗겨주세여~ 네~ 제발여~ ㅋㅋ

 

 

 

외할아버지가 리예를 안고 화살에 팥떡을 꽂아 쓩~ 쏘았다.

 

 

 

음~ 외할아버지가 해주시는 컸다 컸다 역시 재밌어.

 

 

 

 

 

 

 

 

 

- 2014년 11월23일 김해시 삼계동 삼계아이파크 우리집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