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만때만

필리핀 망고를 인터넷으로 샀다.

☞하쿠나마타타 2013. 4. 9. 23:04

지난 1월달에 동남아 여행가서 망고 처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너무 많이 먹어서 나중에는 덜했지만... 일이 있어 창원에서 롯데마트 가니깐 전단지 같은데 망고 5개 넣어서 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했다. 그래서 사러 갔는데 오전에 벌써 다 나간것이었다. 김해 홈플러스 갔다가 망고 큰거 2개에 8800원짜리 사서 먹었다. 그런대로 괜찮았다. 망고 특유의 향과 단맛.. ㅎㅎ 정란이랑 먹을려고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주문했다. 망고마니아 라고 하는 사이트에서 필리핀 망고 주문했다. 5키로 24과 s사이즈 39800원이었다. 2개에 8800원짜리 태국 망고와 비교하면 망고 사이즈가 좀 작긴하다. 그래도 맛은 좋았다. 망고맛은 푹 익혀야 맛난다. 망고씨는 아주 특이하다. 망고 중간부분에 얇고 길쭉하게 들어있는 씨... 깍을때 그걸 알아야 한다. 처음엔 당연히 이상하겠지만 두번째부터는 잘할수 있다.

친절하게도 이렇게 망고 설명서도 주셨다.

망고가 아주 예쁘게 자리잡고 있다. 다음날 아침에 푹 익은거를 깍아서 요거트에 말아 먹었는데 맛이 아주 좋았다. ㅎㅎ

 

- 2013년 4월 9일 김해시 삼계동 푸르지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