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만때만

sbs 스페셜 99%살균의 함정 보고 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VSL#3

☞하쿠나마타타 2013. 4. 30. 04:26

 sbs 스페셜 99%살균의 함정 보면 사람몸이라는게 참 놀랍다. 최근들어 원인을 알수없고, 치료방법도 알 수 없는 질환들이 많이 있다. 특히 알러지들의 질환들. 대표적인게 바로 아토피다. sbs 스페셜 99% 살균의 함정편을 보면 몇십년째 입냄새가 너무 심한 사람, 피부질환 알러지가 심한 아이, 그리고 아토피, 그리고 비염이 있는 아이가 나온다. 입냄새가 너무 심한 사람은 입냄새 때문에 이혼까지 한 상태라고 한다. 온갖 방법을 다 쓰고 완전 집착이다 싶을 정도로 이를 닦는데도 냄새가 가시질 않는다. 냄새측정하는거로 하니 수치도 상당히 높게 나왔다. 그래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요법을 쓰기 시작했다. 티비에서 하얀 가루를 입에 머금었나? 아무튼 먹고, 머금고 하면서 3주 정도 지나니 입냄새 수치가 많이 내려갔다. 원인은 입안에 유익균이 부족해서 그런거다. 그런식으로 이끌어 가고 있었다. 뭐 결과가 좋게 나왔으니 믿을만 했다. 그리고 원인모를 피부 알러지를 겪고 있는 아이는 과자 같은거 입에도 못대고, 얼굴에 그야말로 짜증이 배어 있었다. 과자 잘못 먹었다간 온 몸이 벌겋게 되고 뒤집히고 한다. 그 아이에게도 유산균을 3주간인가 먹이니 마술처럼 괜찮아 졌다. 신기신기. 아토피도 괜찮아 졌고, 비염은 괜찮아 지지 않은듯...ㅋㅋ

그리고 자연분만을 하면 산모의 몸에 있는 좋은 유산균들이 산도에 완전히 많이 모여든다고 한다. 그리하여 아이가 산도를 통해 태어날때 좋은 유산균들의 샤워를 받는다고 한다. 정말 신기하다.

sbs 스페셜 99% 살균의 함정편에 나온 유산균이 바로 미국에서 생산되는 VSL#3 이라고 한다. 우리도 한통 샀다. 4월 초에 구입했는데 바로 살수가 없었다. 4월 26일에야 물건을 받을수 있었다. 30포에 138000원. 엄청 비싸다. ㅜㅠ 냉장보관하고, 유통시에도 냉장유통해야 된다고 한다. 그래서 스티로폼 박스에 얼음주머니도 넣어서 왔다. 프로바이오틱스 45000억마리...엄청나다. VSL#3 말고 다른 유산균도 있다. VSL#3은 비싸도 너무 비싸다.

 

 

- 2013년 4월 26일 김해시 삼계동 푸르지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