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태국,캄보디아(2012~2013년)

[코창#3] 태국 코창 키리에레(Keelee ele) 호텔에서 아침을~

☞하쿠나마타타 2013. 2. 9. 07:40

키리에레 코창 호텔 처음에는 막 좋았는데 ㅋㅋ 이거이거 너무 베짱 영업한다. 와이파이도 제대로 안되고, 엘리베이터는 우리가 머무는 동안 아예 작동도 하지 않았다. 우리는 4층이었는데 좀 불편했다. 키리에레 코창 호텔의 특징 중에 하나가 아주 특이하고, 귀여운 인테리어다. 기발한 인테리어들이 곳곳에 숨어있다.

이건 화장실 입구인데 여자, 남자 화장실 나타내는 것이다. ㅋㅋ

그러니 이건 남자 화장실 입구 거울에서 찍은 사진

키리에레 호텔의 수영장. 이런 휴양지에서 수영장은 필수다. 습하고 기온 높은 곳에서는 수영장 안에 한번 드갔다 나와서 누워 있으면 최고 우리는 내일 너무 더워서 수영장 잠시 들어갔다가 누워 있었는데 정말 좋더라~

아침 밥이다. 과일도 좋고, 씨리얼도 있다. 씨리얼은 오버트라운 아줌마네 집이 최곤데 여긴 맛없다. 쥬스도 몰디브 쥬스랑은 비교 불가.

다른 음식들도 있는데 별로 먹을건 없다. 면 요리도 있고 감자 조리한것도 있고, 닭죽도 있었다. 밥으로 요리한것도 있었지 싶다. 아침마다 그 메뉴는 조금씩 바뀌는 듯

 

우린 요렇게. 저기 계란찜도 보인다.

 

 

요런거 인테리어

요런거 인테리어

이런 인테리어들이 참 이쁘다.

 

- 2013년 1월 9일 태국 코창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