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태국,캄보디아(2012~2013년)

[앙코르유적#11] 앙코르와트의 일출과 함께 둘째날 일정이 시작됐다.

☞하쿠나마타타 2013. 1. 29. 16:06

 전날 헝 아저씨와 내일도 툭툭이 타겠노라고 예약을 했다. 으흥~ 담날은 앙코르와트 일출이 있는날이다. 앙코르와트 일출을 볼려면 겨울에는 5시에 숙소에서 출발해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5시에 만나서 앙코르와트로 갔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그래도 우리는 일찍 온 편이라 두번째 줄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메루산이 보이는 곳 앞에 조그만 호수가 있고 호수에 비친 5개의 봉우리와 실제 탑 그리고 날이 밝아오는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그런 곳이었다. 광경도 멋지고..ㅎㅎ이렇게 하고 숙소로 와서 아침 먹고 다시 헝 아저씨 만나서 유적지로 간다. 아침 일출은 참 좋았다. 좀 추웠던 기억이... 정란이 말 안듣고 반팔입고 갔는데 툭툭이 타고갈때 특히 추웠다.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

 이런 사진을 찍기 위해...

 

 

 사람들 구경~

 사람구경~

 

 우리는 또 일찍 빠져 나왔다.

 

 

해는 여기서 뜬다. 빠져 나오니깐 해가 뜬다. ㅋㅋㅋ탑쪽에서 안뜨고 좀더 오른족에 해가 뜬다.

 

- 2013년 1월 5일 캄보디아 씨엠립 앙코르유적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