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페인,포르투갈(26년)

[스페인 바르셀로나#8] 레코드고(Record go) 산츠역 지점에서 렌트하여 몬세라트로 이동(가는 길에 작은 빵집 방문)

☞하쿠나마타타 2026. 1. 13. 10:32

[스페인 바르셀로나#8] 레코드고(Record go) 산츠역 지점에서 렌트하여 몬세라트로 이동(가는 길에 작은 빵집 방문)

 

오늘은 몬세라트 가는 날이다. 

보통은 바르셀로나에서 몬세라트에 가면 기차와 산악열차를 이용해서 가는데, 4명이 갈려고 하니 렌트를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렌트 예약을 한국에서 미리 해 놓고 왔다.

가장 작은 차로 예약을 해두고 왔고, 풀 커버리지로 예야했다. 

보험 가입 하지 않으면 정말 정말 저렴하다. (10유로 정도, 보험 가입해서 45유로 정도 결제했지 싶다.)

차 받으러 갈 때는 국제운전면허증, 한국운전면허증, 운전자 여권, 운전자 본인 신용카드 가지고 가면 된다.

2026.01.08 - [해외/스페인,포르투갈(26년)] - 스페인 렌터카 레코드고(Record Go)에서 하루 예약(바르셀로나)

시내에서 일방통행이 많아 약간 헷갈리지만 구글맵 찍어 다니면 되고, 외곽으로 나가면 운전은 훨씬 쉬웠다.

한국에서의 삶을 잊고, 한국을 떠난지 몇 달된 것 같다.

지하철 역에서 티 파밀리아 T-familliar 8회권 30일 이용권 구매

티 파밀리아 티켓에는 티 파밀리아만 충전할 수 있다.

티 파밀리아에는 1회권 충전이 되지 않고, 1회권 구입할려면 1회권 티켓 1유로를 또 결제해서 다시 티켓을 받아야 한다.

이제 바르셀로나 지하철이 익숙하다.

레코드고(Record go) 바르셀로나 산츠역 지점

사무실에서 설명듣고, 바로 옆 지하주차장 4층에서 차 몰고 나가며 된다.

45.25유로는 풀커버리지 렌트 금액이고, 71.23유로는 미리 결제하고 차 반납 시 연료를 가득 채웠으면 카드 취소가 된다.

반납시 95번 가솔린을 넣어야 하고, 오후 8시 반납으로 예약했는데 오후 9시까지 반납해도 추가 요금이 없다.

지하 4층에 내려왔다.

처음보느 자동차 회사와 자동차였다.

짐이 없어서 제일 작은 차로 예약했었다.

하이브리드였는데 연비가 아주 좋았다.

외곽으로 나왔는데 운전하기가 아주 아주 수월했다.

왼쪽에 보이는 산이 몬세라트이다.

보이는 면 반대편에 수도원이 위치해 있다. 

몬세라트로 가는 꼬불꼬불 오르막이 시작되는 시점에 있는 작은 마을인데 점심도 먹을 겸 빵을 사러 잠깐 들렀다.

작은 광장에 차를 주차하고, 골목길로 들어갔다.

우리나라는 다 없어지고 있는 이런 골목길이 왜 이리 좋은지.

간판이 어지럽게 붙어있지가 않아서 빵집이 갑자기 나타난다.

제일 오른쪽 하나, 제일 왼쪽 상단 초코가 들어간 빵 하나, 바게트 하나 구입했다. 

14.2유로

아내와 나는 날이 추워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한 잔씩 마셨다. 

아메리카노 1.5유로

 

- 2026년 1월 12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몬세라트로 가는 길에...

2026.01.08 - [해외/스페인,포르투갈(26년)] - 스페인 렌터카 레코드고(Record Go)에서 하루 예약(바르셀로나)

2026.01.04 - [해외/스페인,포르투갈(26년)] - 스페인 몬세라트 수도원, 검은 성모상, 소년합창단 예약(공식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