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체코,오스트리아,슬로바키아,헝가리(2012년)

[짤스부르크#2] 짤스부르크 숙소 요호 호스텔 yoho hostel

☞하쿠나마타타 2012. 9. 25. 06:30

 오스트리아 짤스부르크에서 숙박한 곳이다. 체스키크롬로프에서 셔틀 운전하는 아저씨한테 약도 보여주니 정말 문앞에까지 데려다 줬다. 생각보다 너무 일찍 와서 우리는 아침 먹으러 나가기도 그렇고 하여 호스텔에서 제공하는 아침을 먹었다. ㅋㅋ 물론 공짜는 아니고 3.5유로 였다. 아침이래야 우리들이 먹는 아침밥이 아니라 빵, 쨈, 빵 사이에 넣는 햄, 콘푸레이크, 우유, 음료 등등 간단히 먹는 이런 것들.

근데 이 호스텔 좋았다. ㅎㅎ 8인 남여 믹스룸 섰는데 우리가 들어간 방에 외국인 여자들이 있었다. 20대 초중반 인지 알았는데 물어보니 19살이라고 했다. 헐~ 네덜란드 애들이고... ㅎㅎ 호스텔도 깔끔하고 정말 좋았다.

 

- 2012년 8월 5일 오스트리아 짤스부르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