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체코,오스트리아,슬로바키아,헝가리(2012년)

[프라하#15] 체코 프라하 레길다리(most Legil)에서 보는 프라하 야경

☞하쿠나마타타 2012. 8. 26. 22:45

 체코 브라바 강변의 야경을 보았다. 후하하~ 레길 다리위에서 강변을 바라본 풍경이다. 저 멀리 프라하 성도 보이고, 성 비투스 대성당의 모습도 보인다. 어떤 은은한 조명이 이뿌다. 카를교에도 조명이 있다. 오리배 타는 사람들이 아직도 있다.

이날은 레길 다리 위에서만 내려갈 수 있는 스트렐레츠키 섬에 갔다가 다시 돌아오기로 했다. 가면서 찍었다. 스트렐레츠키 섬에 가서 맥주 사가서 마시고...앉아서 경치구경하다가 왔다. ㅎㅎ

 

 

 

 

 

 

 

 

 

 ㅋㅋ 다리 위에서 도로 쪽을 보고 찍은 사진...그냥 찍었다. ㅋㅋ

 삼각대 성능이 별로군...

집으로 갈려고 트램을 정류장 가는 골목길...

- 2012년 8월 2일 체코 프라하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