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김해 이룸도어 중문 스윙폴딩도어 계약

☞하쿠나마타타 2021. 12. 27. 06:21

김해 이룸도어 중문 스윙폴딩도어 계약


2022년 1월 10일부터 입주 지정일인 삼계 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 아파트를 실거주를 염두에 두고 분양권을 매수했었다. 근데 지금 살고 있는 해반천 한라비발디도 입주한지 이제 갓 1년을 넘겼다.
그래서 삼계 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는 한차례 임대를 하고 2년 후 쯤 이사를 할려고 한다. 2년후 이사 갈려니 지금 살고 있는 해반천 한라비발디도 실거주는 너무 좋아서 아까운 마음이 많이 든다.
2년후 이사할 껀데 새집 들어가면 해야 할 것들 이사할 때 할까? 지금 할까? 고민을 하다가 기본적인 것은 지금하기로 했다. 분양권 살 때 계약이 되어 있지 않은 시스템에어컨 4대, 탄성, 줄눈, 열차단필름. 마지막으로 고민하던 중문도 그냥 했다.
탄성도 제일 좋은 것으로, 줄눈도 부부욕실 샤워부스 바깥쪽 벽만 빼고, 샤워부스 벽면, 공용욕실 전체 벽면 시공해서 비용이 꽤나 들었다.
남서향 집이라 겨울 오후에 해가 엄청 길게 들어오는데 자외선도 막을 겸 단열도 강화시킬 겸 열차단 필름도 하기로 했다.
중문도 고민하다 그냥 계약을 했다. 임대 들어오시는 분도 임대 기간 동안 기분좋게 살면서 모든 일 잘 이루어지길 바라면서 서로 서로 좋은 마음 가지고 했음 한다.


김해시 풍유동에 있는 이룸도어 중문전시장에 가서 중문 계약을 했다. 우리는 생각하고 있는 것이 있어서 보러 갔는데 마침 전시된 것이 있었는데 색도 이뿌고 해서 아주 빨리 계약을 마치고 왔다.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고 매장에 중문이 설치되어 직접 볼 수 있어 좋았다. 이룸도어에 전시되어 있는 중문들은 하나같이 좋아보이고 디자인도 이뻤다.

우리가 계약한 중문은 요놈인데 지금 집에 있는 것과 거의 흡사하고, 색깔만 다르다. 3연동, 스윙폴딩, 프렌치도어, 요즘은 슬라딩도어도 하는데 선택은 개인취향이다. 이건 스윙폴딩인데 문짝이 밀고 당기고 하면서 열리는데 한번 접히기 때문에 그런 이름이 붙은듯 하다.
사진을 딱 저것만 찍어왔는데 종류도 많고 다들 이뿌던데 기록으로 남길 겸 사진 더 찍어올 걸. 요즘 3연동도 옛날과 다르게 메탈로 아주 슬림하게 이뻤다.
중문 종류를 선택하고 난 후 색상 선택, 유리 선택, 손잡이 선택 하면 끝이다. 우리는 간단하게 전시되어 있는 그대로 해달라 했다. 제로페이도 되어서 제로페이로 계약금을 내고 왔다.
2021.11.07 - [재테크] - 김해 삼계 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 사전점검

김해 삼계 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 사전점검

김해 삼계 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 사전점검 김해 삼계 두곡 한라비발디 센텀시티 사전점검을 다녀 왔다. 문주에 새겨진 아파트 이름을 보니 삼계 한라비발디 센텀시티로 정해진 듯 하다. 개

hudadag.tistory.com


- 2021년 12월 24일 김해시 풍유동 이룸도어중문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