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만때만

자연드림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고 받은 자연드림 경량 캠핑의자

☞하쿠나마타타 2021. 7. 18. 09:15

 

자연드림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고 받은 자연드림 경량 캠핑의자


김해 삼계 자연드림에 가니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연드림 경량 캠핑의자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아이들이 쓰는 녹색 콜맨 캠핑의자가 찢어져서 의자를 살까 하고 고민하다가 돈 아끼자 해서 수리해서 사용하고 있다. 캠핑 의자에서 알류미늄 뼈대와 천이 만나는 부분에 고무? 플라스틱 같은 것이 빠지고, 날카로운 알루미늄 부분에 천이 바로 닿이고 사람의 몸무게가 더해지면서 찢어지기 시작해 많이 찢어졌었다. 그래서 다이소 미라클픽스로 끝부분 마무리 하고 실과 바늘로 천을 짚어서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게 만들어 놓았다.
근데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캠핑 의자를... 냉동 식품, 그리고 필요한 것들을 15만원 이상 구매하고 자연드림 캠핑의자를 받았다.

캠핑 다닐때 목까지 다 받쳐주는 릴렉스 체어만 써보다가 경량체어 처음 보니 정말 작다. 경량 체어도 비싼거는 10만원을 훌쩍 넘어가던데 그런 건 더 가볍고 수납하면 부피도 더 작겠지?
2021.05.23 - [여행/캠핑] - [캠핑#26] 밀양시 단장면 계곡과 붙어 있고, 사이트가 넓은 VIP오토캠핑장(21.5.23.~24.)

 

[캠핑#26] 밀양시 단장면 계곡과 붙어 있고, 사이트가 넓은 VIP오토캠핑장(21.5.23.~24.)

[캠핑#26] 밀양시 단장면 계곡과 붙어 있고, 사이트가 넓은 VIP오토캠핑장(21.5.23.~24.) 이번에는 밀양시 단장면에 밀양댐 아래 고례 계곡과 붙어 있는 VIP오토캠핑장으로 갔다. 이쪽 계곡은 한달전에

hudadag.tistory.com

조립하여 펼쳐보았다. 앉아보니 경량체어는 일단 목을 받쳐주지 않아서 불편하다. 수납할 때 부피가 작다는 장점이 있지만 릴렉스 체어와는 비교가 안된다. 아이들은 새거라고 서로 앉아 보려고 했는데 앉아 보더니 캠핑갈 때 쓰는 의자가 더 편하다고 한다.

- 2021년 7월 17일 김해시 삼계동 해반천 한라비발디에서...


자연드림 캠핑의자 하나 더 받을려고 오늘 자연드림 가서 또 15만원 이상 구매하고 하나 더 받았다. 이틀만에 자연드림에서 얼마를 쓴 거야? 

다음에 캠핑 갈 때 가지고 갈껀데 아이들이 싸울까봐 그냥 2개를 하기로 했다. 밖에 가져가서 앉아보니 나름 탄탄했다. 근데 아무래도 목을 받쳐주지 못해서 불편하다. 

2021.07.18 - [여행/국내] - [김해시 주촌면] 김해센텀큐시티아파트 건너편 선지공원 어린이 놀이터

 

[김해시 주촌면] 김해센텀큐시티아파트 건너편 선지공원 어린이 놀이터

[김해시 주촌면] 김해센텀큐시티아파트 건너편 선지공원 어린이 놀이터 일요일에 집에 있다가 아이들도 심심할 것 같아 어디가볼까 하다가 주촌 센텀큐아파트 건너편에 놀이터에 가보았다

hudadag.tistory.com

경량 캠핑 의자 사용해 보니 처음에 꺼낼때는 몰랐는데 처음에 접어진게 잘 접어져 있는 것이었다. 그냥 생각없이 펼쳤다가 다시 넣을려니 반듯하게 접히지가 않았다. 

그래서 이번에는 어떻게 접혀져 있는지 확인을 하면서 증거 사진도 남겼다. 천은 이렇게 접혀 있었고, 

뼈대는 이렇게 접혀 있었군. 접을 때 가운데 저 폴대를 빼서 정리하는지 끼워져 있는 상태에서 정리하는지 궁금했는데 끼워져 있는 상태에서 정리해 놓은 거였군.

이상 우리집에 자연드림 캠핑 의자 2개 생긴 사연. 

 

- 2021년 7월 18일 김해시 삼계동 해반천 한라비발디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