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태국-치앙마이(2019-2020)

[태국 치앙마이#3]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 쉐어로프트(sherloft) 조식 그리고 자전거 타고 돌아보기 타패게이트

☞하쿠나마타타 2019. 12. 30. 23:32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 쉐어로프트(sherloft) 마음에 든다. 시설도 좋고, 친절하고 좋다. 오늘은 조식을 먹고 빨래 돌려놓고, 자전거를 타고 올드타운으로 나갔다. 타패게이트가 유명하다고 타패게이트까지 갔다. 조식은 원래 뭐 큰 기대 안하고 그냥 주면 좋고, 안주면 그게 상당히 불편해진다. 그래서 아주 간단하게 라고 조식이 있으면 좋다. 커피, 다른 음료, 빵, 잼, 과일, 샐러드 까지 나왔다. 그냥 먹을만함. 아이들도 잘먹고...
그리고 쉐어로프트(sherloft) 숙소에 코인세탁기가 있어서 세탁기 돌려놓고, 쉐어로프트(sherloft)에서 자전거도 무료로 빌려준다. 자전거를 타고 나가보았다. 지난 라오스 여행때 리안이가 자전거 타다가 다쳐서 좀 조심스러움. 이번엔 그래도 1년이나 더 커서 자기도 조심하고 그렇게 해서 괜찮았다.
자전거 타고 쉐어로프트(sherloft)에서 타패게이트 가서 물고기, 비둘기 먹이 사서 좀 주고, 있다가 손을 씻어야 할 것 같아 앞에 스타벅스에 갔다. 밥 주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한 뭉치 무료로 주셨다. 애들이 귀여웠나 보다.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 쉐어로프트(sherloft) 에서 8박한 우리방.... 상당히 넓고 좋다.

쉐어로프트(sherloft)에서 조식먹고 있다. 실내는 외부와 뚫려있고 정원도 있어서 상당히 자유로운 분위기

 

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 쉐어로프트(sherloft)에서 조식 다 먹고 나와서 정원에서 좀 앉아 있다.

 

이 자전거 2대를 빌렸다. 우리가 쉐어로프트(sherloft)에 묵었을 때 운용 가능한 자전거 대수가 많지 않아 좀 아쉬웠다. 

타패게이트 앞 해자에서 물고기한테 밥을 주니 물고기가 오긴 오는데 물이 너무 흐려 잘 보이지 않는다.

이렇게 큰 메기 같은 녀석도 올라온다.

 

 

저 할아버지가 먹이를 무료로 주셨다.

리안이는 받지 못하고 망설이다가 리예가 가서 받아왔다.

스타벅스에서 창밖 테라스에 있던 메뚜기...

테라스 밑이 바로 도로인데. 살 수 있을까?

저기가 타패게이트

타패게이트를 배경으로 스타벅스 2층에서

 
 

 
 
- 2019년 12월 30일 태국 치앙마이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