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육아

리예의 50일 촬영

☞하쿠나마타타 2014. 2. 13. 09:43

 프라임여성의원과 연계된 스튜디오인 밀크비 스튜디오에서 50일 촬영했다. 사람들이 살기가 괜찮아져서 요즘은 참 여러가지로 구매의욕을 불태운다. 예전엔 먹고 살기 바빠 카메라도 없었는데... 세월참~

우리는 무료로 해주는 만삭촬영과 리예가 태어났을 때 사진, 그리고 50일 촬영까지 했다. 오늘이 마지막 50일 촬영. 촬영한 사진중에 몇개 추려서 앨범으로 만들어 준다. 물론 무료로! 사진 촬영하고 상담은 받았으나 신청은 안했다. 돌까지 성장앨범식으로 만들어 나가는건데 가격이 꽤나 비쌋다. 75만원이었나? 그랬던듯~ 그래서 일단 상의 끝에 일단 내가 직접 사진 찍어서 만들어 보기로 했다.

오늘 찍은 50일 촬영 원본은 만원만 내면 준다고 했다. 고맙게도~ ㅎㅎ 근데 밀크비 스튜디오는 무료로 해준다고 해서 사람한테 뭔가 해야 한다는 부담감 같은 것을 주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또 다른데도 무료로 신청해서 촬영하고 했는데 그곳에서는 어찌나 성장앨범 하라는 식으로 밀고 나오는지... 좀 힘들다. 그래서 무료로 뭔 앨범 준다는데 받으러 가기도 꺼려짐. 아예 받으러 가지도 않았다. ㅎㅎ

 

 

 

 

 

 

 

 

 

 

 

 

 

 

 

 

 

 

 

 

 

 

 

 

 

 

 

 

 

 

 

 

 

 

 

 

 

 

 

 

- 2014년 김해시 삼계동 밀크비 스튜디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