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베트남,캄보디아(23~24년)

[캄보디아 캄폿#18] 캄폿(Kampot) 염전, 동굴(Phnom Chhouk cave), 라 플랜테이션 후추농장(La Plantation), 껩(Kep) 비치&수산시장 투어-3 껩(Kep) 비치&수산시장

☞하쿠나마타타 2024. 1. 17. 18:05

 

[캄보디아 캄폿#18] 캄폿(Kampot) 염전, 동굴(Phnom Chhouk cave), 라 플랜테이션 후추농장(La Plantation), 껩(Kep) 비치&수산시장 투어-3 껩(Kep) 비치&수산시장

 

라 플랜테이션 후추농장(La Plantation) 후추농장에서 점심을 먹고 난 후

껩(Kep)해변과 껩(Kep) 수산시장으로 갔다.

껩(Kep)해변에는 모래사장이 제법 펼쳐져 있어 해수욕장이었다.

껩(Kep) 해변 바로 옆에 있는 블루크랩 동상

껩(Kep) 수산시장 입구

껩(Kep) 수산시장은 블루크랩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우리는 수산시장 잠시 구경하고 나왔다.

블루크랩 가격만 물어봤는데 1kg에 7달러(흥정도 하지 않고 물어만 보았다.)

찌는데 5000리엘(1.25달러) 인 듯 했다.

투어로는 껩(Kep) 수산시장에 머무는 시간이 얼마 안되기 때문에

블루크랩을 여유롭게 먹기에는 시간이 부족하다.

껩(Kep) 수산시장 입구 들어가기 전에 있는 SAMUT COFFEE 카페

껩(Kep) 수산시장에 간다면 꼭 가면 좋을 것 같다.

SAMUT COFFEE 카페는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다.

아이들은 그린티 프라페 4000리엘(1달러)

아내와 나는 팥빙수 하나를 주문해 먹었다.

5000리엘(1.25달러)

피자는 스몰 2.5달러, 라지 5달러

아이들이 주문한 그린티 프라페

각자 하나씩 먹고

우리는 팥빙수 먹었다.

팥빙수에 딸려 나오는 것이 많았다.

말린 과일까지 나왔다.

덥고, 동굴에서 땀을 빼 좀 힘들었는데 정신이 바짝 들었다.

외부공간도 있는데 상당히 넓고 좋았다.

껩(Kep) 수산시장 앞에 펼쳐진 해변

껩(Kep) 수산시장

숙소에 돌아왔는데

스텝분이 청소를 마무리 짓고, 아이들 인형으로 저렇게 해 놓았다.

- 2024년 1월 17일 캄보디아 캄폿(Kampot) 염전, 동굴(Phnom Chhouk cave), 라 플랜테이션 후추농장(La Plantation), 껩(Kep) 비치&수산시장 투어 에서...

2024.01.17 - [해외/베트남,캄보디아(23~24년)] - [캄보디아 캄폿#17] 캄폿(Kampot) 염전, 동굴(Phnom Chhouk cave), 라 플랜테이션 후추농장(La Plantation), 껩(Kep) 비치&수산시장 투어-2 라 플랜테이션 후추농장(La Plantation)

 

[캄보디아 캄폿#17] 캄폿(Kampot) 염전, 동굴(Phnom Chhouk cave), 라 플랜테이션 후추농장(La Plantatio

[캄보디아 캄폿#17] 캄폿(Kampot) 염전, 동굴(Phnom Chhouk cave), 라 플랜테이션 후추농장(La Plantation), 껩(Kep) 비치&수산시장 투어-2 라 플랜테이션 후추농장(La Plantation) 동굴 탐험을 끝내고, 라 플랜테이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