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베트남,캄보디아(23~24년)

[캄보디아 시엠립#29] 시엠립 한식 완벽 재현 맛집 브라더스 푸드(Kr Brothers Food)

☞하쿠나마타타 2024. 1. 12. 22:29

 

[캄보디아 시엠립#29] 시엠립 한식 완벽 재현 맛집 브라더스 푸드(Kr Brothers Food)

 
여행와서 아이들의 한식 사랑이 점점 커지고 있다.
된장찌개, 김치찌개, 돼지갈비, 냉면 등을 먹고 싶어한다.
며칠 전에 시엠립 펍스트리트랑 야시장 둘러보다가 한국 노래가 나오고,
한국 음식을 파는 한식집을 지나쳤는데 
앙코르(Angkor) 유적지를 힘들게 둘러본 날 저녁 저기에 간다고 했었다.
그 날이 바로 오늘이라서 툭툭기사님 피어라 아저씨께 오늘 마지막은 
그 한식당 브라더스 푸드(Kr Brothers Food) 으로 데려다 달라고 부탁드렸다. 

이제 아이들은 낯선 곳이라 생각하지 않는지 프놈 바켕에서도 먼저 내려가 버렸다.
선셋 보러 온 사람들 때문에 툭툭기사님들이 엄청 많이 대기하고 계시고, 교통정리를 할 정도로 붐볐다.

아이들은 먼저 내려와서 
리안이는 툭툭이에 앉아 있고, 리예는 혼자서 화장실을 갔다고 한다.

이제 즐거운 한식 먹으러 가는 길.

선셋이다.

브라더스 푸드(Kr Brothers Food)는 시엠립 펍스트리트 근처에 있다.

브라더스 푸드(Kr Brothers Food) 입구

근처에 가면 한국 노래를 크게 틀어놓아서 한국사람들의 눈길을 끈다.

물도 이렇게 한국에서 가져온 것 같은 물통에 담아주고,

수저도 한국식인데
이건 정말 한국인 사장님 아니면 안될 것 같다.

나는 앙코르 생맥주 하나 주문하고,

삼겹살 정식, 된장찌개, 냉면 하나씩 주문했는데
한국에서 많이 보았던 반찬이 세팅되고,

공기밥도 인당 1개씩 다 주셨다.
김치도 무료로 받았는데 된장찌개 때문인지 이번에는 아이들이 많이 먹지 않았다.

삼겹살 구워서 나왔다.
삼겹살과 쌈 종류도 나왔다.

파저리. ㅎㅎ

냉면 맛있었다.

된장찌개도 맛이 좋았다.
아이들이 아주 잘 먹었다.
나는 내 밥도 손도 안됐는데 내 밥까지 다 없어져 있었다.

가격은 이 정도이다.
- 2024년 1월 12일 캄보디아 시엠립 한식당 브라더스 푸드(Kr Brothers Food)에서...
2024.01.12 - [해외/베트남,캄보디아(23~24년)] - [캄보디아 시엠립#19] 시엠립 7 Makara Charcoal BBQ 에서 한국식 숯불구이로 저녁먹고, 올드마켓에서 롤아이스크림, 코끼리 티셔츠 구입

[캄보디아 시엠립#19] 시엠립 7 Makara Charcoal BBQ 에서 한국식 숯불구이로 저녁먹고, 올드마켓에서

[캄보디아 시엠립#19] 시엠립 7 Makara Charcoal BBQ 에서 한국식 숯불구이로 저녁먹고, 올드마켓에서 롤아이스크림, 코끼리 티셔츠 구입 시엡립 럽디 호스텔(Lub D Cambodia Siem Reap)에서 하는 선셋투어에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