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몰디브(2012년)

[신혼여행#10] 몰디브 벨라사루에서 사진 찍기

☞하쿠나마타타 2012. 5. 18. 05:28

몰디브에서 사진찍기....벨라사루 리조트 들어가기 전부터 10여년간 잘 써온 나의 s1pro가 사진을 찍으면 전원이 자주 꺼지고, 어허...이거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그리고 셔터를 누르면 약간의 찌익 하는 소리가 들리더니 신혼여행 둘째날...사망하셨다...흑흑...ㅠㅜ 참나...어찌 이런일이...ㅎㅎ 다른 디카는 챙겨가지를 않아서 그 이후로는 갤럭시 s2로 몰디브를....큭큭...한국에 돌아와서 as 맡겼더니 지금은 부품이 없어서 수리 방법이 없다고 하였다....그래서 s5pro를 사버렸당...

 

몰디브에서는 푸른 바다, 바다에 펼쳐진 라군, 해의 이동에 따라 달라지는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온다. 한국인이 몰디브를 갔다면 모델은 이제 갓 결혼한 신랑, 신부일 가능성이 95%...!! 이쁜 배경과 세상에서 가장 이쁜 나의 아내와 사진을 찍는 것...ㅎㅎ

 

 벨라사루 리조트 간판 앞에서...

 여기가 워터빌라 라군이 있는 곳이다...

 여기는 워터 방갈로..... 쿄쿄쿄  이때까 둘째날인 것 같다. s1pro 사망하기 몇시간 전....

 여기도 워터 방갈로쪽 제일 끝...

 워터 방갈로 제일 끝에 바다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 곳이다.

 벨라사루에 있는 새를 쫓아가며 찍는다....

 

 그림자 놀이도 해본다...아....겨우 한달 전 일인데...가물가물하다...

 어딘지는 알겠다. 이건 폰카네....

 

 

 

 

바다와 라군이 있으면 그림이 된다. 

 바 앞에 있던 물담배...

 

칠바에서 먹었던 야자수 .....  그리고 무료 스넥....칠바에서의 마지막날 필리핀 의사 부부를 만나 재밌었는데......ㅎㅎ

 

-2012년 4월 16일~20일 벨라사루 리조트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