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시 삼계동] 저렴한 차돌박이 맛집 차돌풍 삼계점

☞하쿠나마타타 2023. 5. 29. 11:29

[김해시 삼계동] 저렴한 차돌박이 맛집 차돌풍 삼계점

 
자연드림이 이전해서 자연드림에 장보러 다니면서
아내가 차돌풍 맛있겠다며 한 번 가보자 했던 식당인데 
드디어 가보았다.
1인분 6500원 차돌박이 시켰는데 3인분만 해도 양이 충분히 많았고,
된장찌개가 좀 비쌌지만 아주 맛이 좋았다.
된장찌개가 맵지않고,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달달, 고소해서 아이들도 밥에 비벼 잘 먹었다. 
초밥 밥만 8개 2900원 인데 차돌박이를 얹어서 먹어도 맛있다.
아이들이 초밥 2판 먹었다. 

차돌풍 삼계점은 김해시 삼계동 수리공원 오르막길 시작점 바로 맞은편에 있다.

차돌풍 김해 삼계점 입구.

수리공원 가장 높은 부분 바로 맞은편에 있다.
삼계동 상가밀집지역.
삼계동은 평지가 아니라 오르막이 있어 좀 불편한 것 같다.

차돌풍 기본찬.

차돌풍 메뉴판.

차돌박이 100그램 6500원.
첫주문에는 300그램 이상 주문가능.
미국이나 호주에서 소고기 수입해서 가능한 가격일 것이다.

면 종류도 메뉴가 많은데 맛있어 보인다.

요즘 식당에서 맥주와 소주 가격이 엄청 비싸다.

점심식사용 점심특선 메뉴도 있다. 

차돌박이 3인분.
우리 가족에게는 충분했다.

돌풍초밥 2900원.
아주 애매한 양이어서 한 판 더 주문했다.

차돌된장찌개 공기밥 포함 7500원.
차돌박이가 들어가서 된장찌개가 정말 맛있었다. 

차돌박이 한 점씩 구워 먹었다.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다.

리예가 소금에 그린 토끼 그림.

배드민턴 남자단식 경기 중계를 하고 있어서 '와, 진짜 잘한다.' 감탄하며 보았다.
 
- 2023년 5월 28일 김해시 삼계동 차돌풍 삼계점에서...
2022.11.27 - [여행/맛집] - [김해시 삼계동] 샐러드바 있는 대패 삼겹살, 우삼겹 맛집 승승삼겹 삼계점

[김해시 삼계동] 샐러드바 있는 대패 삼겹살, 우삼겹 맛집 승승삼겹 삼계점

[김해시 삼계동] 샐러드바 있는 대패 삼겹살, 우삼겹 맛집 승승삼겹 삼계점 김해신명초등학교 맞은편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있어서 저녁에 아이들 데리고 사먹으러 몇 번 갔는데 그 바로 옆에

hudadag.tistory.com

2020.11.15 - [여행/맛집] - [김해 삼계동 맛집] 점심특선, 저녁특선이 좋은 대가산더미불고기

[김해 삼계동 맛집] 점심특선, 저녁특선이 좋은 대가산더미불고기

[김해 삼계동 맛집] 점심특선, 저녁특선이 좋은 대가산더미불고기 오늘 저녁에는 이사간 해반천 한라비발디에 들어갈 식기세척기를 구입하러 가기로 했다. 나 혼자 갈려다가 색깔도 보고 할려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