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시 삼계동] 샐러드바 있는 대패 삼겹살, 우삼겹 맛집 승승삼겹 삼계점

☞하쿠나마타타 2022. 11. 27. 20:18

[김해시 삼계동] 샐러드바 있는 대패 삼겹살, 우삼겹 맛집 승승삼겹 삼계점

 
김해신명초등학교 맞은편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있어서
저녁에 아이들 데리고 사먹으러 몇 번 갔는데 
그 바로 옆에 식당이 엄청 잘되는 것이었다. 
갈 때마다 사람들로 꽉 차 있는 것 같았다.
한번 가봐야지.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오늘 저녁 가보았다.

김해신명초등학교 맞은편이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은 아닌데
저녁에 지나가면 항상 사람들로 가득차 있었다.
오늘 가보니 식당 이름이 승승삼겹이었다.

승승삼겹 삼계점은 오후 3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하고,
365일 연중무휴라고 한다.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 메뉴로 왕창덮밥과 왕창국밥을 하고 있는 듯.

승승삼겹 4무 정책. 

우리는 별 생각하지 않고, 승승실속세트메뉴 1번으로 주문했다.

처음에 간단히 상차림이 되고,
그 후에는 샐러드바에 가서 셀프로 가져오면 된다.

승승삼겹 샐러드바 이용금액은 어른 1500원, 초등학생까지 1000원이다.
샐러드바에는 기본 쌈과 야채, 양념류 등 모두 다 있다.

김치, 콩나물, 쌈무, 고구마, 감자, 고사리, 장아찌 등 샐러드바가 아주 잘 되어 있고
모두 신선해 보였다.

프리미엄대패 300g.

차돌우삼겹 대패 300g.

모듬버섯. 
샐러드바에 구워 먹을 것이 많아서
모듬버섯은 별로 필요없을 것 같았다.

대패삼겹살 구워서
김치랑 콩나물까지 구워 먹으니 맛있다.

우리 4인 가족이 다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았다.
우리집 아이들은 쌈 싸 먹는 걸 좋아한다.

아이들은 공기밥도 하나씩 시켜서 같이 쌈싸먹고,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다.

끝까지 먹어서 마지막 차돌우삼겹 4점 남은 것까지
나눠먹고 깨끗이 비웠다.
양이 많아서 다음에 온다면 
고기만 4인분 정도 시켜도 될 것 같고,
샐러드바에 구워 먹을 것이 많아서 버섯이나 다른 것은
굳이 추가로 돈내고 주문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자유롭게 가져다 먹고, 고기양도 많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계산하고 나와서 바로 옆에 있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가서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먹고 집에 왔다.
 
- 2022년 11월 27일 김해시 삼계동 승승삼겹 삼계점에서...
2020.11.15 - [여행/맛집] - [김해 삼계동 맛집] 점심특선, 저녁특선이 좋은 대가산더미불고기

[김해 삼계동 맛집] 점심특선, 저녁특선이 좋은 대가산더미불고기

[김해 삼계동 맛집] 점심특선, 저녁특선이 좋은 대가산더미불고기 오늘 저녁에는 이사간 해반천 한라비발디에 들어갈 식기세척기를 구입하러 가기로 했다. 나 혼자 갈려다가 색깔도 보고 할려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