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통영시 무전동] 엄청나게 크고 맛도 좋은 햄버거 상상속의빅버거

☞하쿠나마타타 2023. 5. 6. 22:17

 

[통영시 무전동] 엄청나게 크고 맛도 좋은 햄버거 상상속의빅버거

 
한려해상생태탐방원에서 아침은 사발면으로 해결하고,
비가 와서 티비 보고, 탁구치고, 오락하고, 좀 쉬다가
11시 넘어서 점심을 먹으러 나왔다.
점심은 엄청나게 큰 햄버거가 있다고 해서 사먹으러 갔다.


아직 비가 많이 온다. 
상상속의빅버거 입구.

상상속의빅버거 메뉴판.

통영 상상속의빅버거 운영시간.

내부가 엄청 넓었다.

내부에 벽화와 햄버거 나무도 있었다.

우리 가족은 A세트로 시켰다.

통영에서 약간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넓은 외부공간도 있었는데 날씨가 좋으면 외부도 좋을 것 같았다.

빅버거 나왔다.
엄청나게 크고, 8조각인데 4인 가족이면 2조각씩 먹으면 배가 엄청 부르다.

두께도 아주 두꺼워서 햄버거와 똑같다. 
빵맛도 달달하니 맛있고, 소스도 햄버거 소스인데 맛있었다.

아이들은 2조각을 채 못먹었다.

리예는 한 조각 먹었다.

어린이날 뒷날도 비가 온다.
 
- 2023년 5월 6일 통영시 무전동 상상속의빅버거에서...
2022.06.14 - [여행/맛집] - [김해시 삼계동] 외식명가 1층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791버거트럭

[김해시 삼계동] 외식명가 1층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791버거트럭

[김해시 삼계동] 수제버거 맛집 791버거트럭 리예가 학원을 늦게 마쳐서 아파트 앞에서 학원 기다리다가 외식명가 주차장 쪽을 보니 791버거트럭이라도 되어 있는 걸 보면서 트럭에서 햄버거 파

hudadag.tistory.com

2021.11.22 - [여행/국내] - [통영시 도남동] 아이와 함께 스카이라인 통영 루지

[통영시 도남동] 아이와 함께 스카이라인 통영 루지

[통영시 도남동] 아이와 함께 스카이라인 통영 루지 한려해상 생태탐방원에서 퇴실을 하고, 어디를 갈까 하다가 통영 루지를 타러 갔다. 통영 루지 티켓을 발권해야 하는데 상당히 헷갈린다. 우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