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만때만

샤오미 미밴드5 2개 구입 후 젭라이프(Zepp Life)앱으로휴대폰과 연결

☞하쿠나마타타 2022. 9. 24. 06:46

 

샤오미 미밴드5 2개 구입 후 젭라이프(Zepp Life)앱으로휴대폰과 연결

샤오미 미밴드5 구입했다.
지난 주에 자유수영 갔는데 힘빼고 자유형을 하니 제법 장거리를 갈 수 있겠다 싶었다.
수영하면서 몇 번 왔다 갔다 했는지 카운트 하는 것은 사실 불가능하고,
수영한 거리를 재어주는 것은 스마트와치 밖에 없었고,
그중에 제일 저렴한 것이 샤오미에서 나온 미밴드였다.
나는 몸에 뭘 차거나 메거나 하는 걸 못하는 사람이라
시계, 목걸이, 반지, 가방 등은 못하고
한번씩 가는 자유수영때만 사용할 것이라서
미밴드5를 중고로 저렴하게 구입했다.(미밴드는 현재 7까지 나와있다.)
마침 첫째 리예도 한참 전부터 만보기 사달라고 해서 리예것도 같이 구입했다.(2개 3.3만)
생각해보니 내가 필요한 물건은 번개처럼 구입하고,
아이가 필요하다고 해서 사달라고 한 물건은 한귀로 듣고 흘리면서 사주지 않고 있었다.(반성한다.)

한국어 지원해주는 미밴드5.

그냥은 사용할 수 없고, 반드시 휴대폰과 연결해야 한다.

샤오미 미밴드5 를 연결할 휴대폰에 미핏이라는 앱을 깔아야 한다.
근데 미핏은 없고, 젭라이프(zepp life)와 미핏트니스가 있다.
나는 처음에 미핏이니 미핏트니스겠지? 하고 미핏트니스 깔았는데 안된다.
그래서 다시 젭라이프(zepp life)를 깔았다.

회원가입하고, 구글아이디로 회원가입해도 된다.

미밴드와 연동되어 위와 같은 것들을 측정해주나 보다.

 

 

연결할 기기 선택에서 밴드 선택.

미밴드5를 휴대폰 옆에 두면

미밴드5에 이렇게 뜬다.
휴대전화 연결 체크표시 클릭.

그러면 이제 미밴드5가 작동된다.

운동탭에 들어가면 측정해주는 것들이 상당히 많았다.

주기능은 운동과 관련된 것이다.

그 중에 실내수영에만 한번 들어가 보고,

이렇게 설정하여 사용하는 거구나.
이번주 토요일에 시간이 되면 미밴드5 차고 가봐야겠다.
리예한테 주니 오래가진 않겠지만 자신이 원했던 물건이라며 정말 엄청 좋아한다.
하나는 리안이한테 줘야 할 것 같다.
한번씩 빌려서 가야겠다.

미밴드5 충전은 일반적으로 보던 선과는 완전 달라서 

전용 충전기가 있어야 한다.

미밴드 뒷면에 충전기를 가져가면 자석이라서 착 붙는다.


- 2022년 9월 24일 김해시 삼계동 해반천 한라비발디에서...

2022.10.03 - [일상/오만때만] - 샤오미 미밴드5 수영거리 측정

 

샤오미 미밴드5 수영거리 측정

샤오미 미밴드5 수영거리 측정 샤오미 미밴드5 2개를 구입했는데 하나는 리예한테, 하나는 리안이한테 뺏겨서 사용을 못하고 있었다. 빌려 달라니 빌려주지도 않았는데 역시 시간이 좀 지나니

hudadag.tistory.com

2022.09.17 - [일상/오만때만] - 첫 장거리 수영(해동이국민체육센터 토요일 자유수영)

 

첫 장거리 수영(해동이국민체육센터 토요일 자유수영)

첫 장거리 수영(해동이국민체육센터 토요일 자유수영) 지난 6월부터 자유형~배영 반으로 해동이국민체육센터에서 수영 강습을 받고 있다. 이제 3개월하고 보름정도 지났다. 해동이국민체육센터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