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충남 서천군 마서면] 서천 도착해서 점심으로 먹은 금강하굿둑관광지내 소문난해물칼국수

☞하쿠나마타타 2022. 8. 13. 22:36

[충남 서천군 마서면] 서천 도착해서 점심으로 먹은 금강하굿둑관광지내 소문난해물칼국수

 

김해에서 출발해서 3시간 정도 걸려서 서천에 왔고, 

우리의 첫번째 목적지는 서천에 있는 국립생태원이다.

군산에서 금강하굿둑을 건너면 금강하굿둑관광지라고

애들 놀 수 있는 수영장, 놀이기구 같은게 있고, 식당도 상당히 많이 모여 있었다.

국립생태원도 금강하굿둑에서 5분? 정도 걸리는 것 같다.

국립생태원 가기 전에 점심으로 칼국수를 머곡 가기로 했다.

낙동강하굿둑만 보았지 금강하굿둑은 처음 보았다.

군산과 서천에 처음 와 보았으니 당연하겠지.

가는 길에 산청휴게소에서 화장실을 다녀왔다.

정말 특이한 산이 있었는데 고속도로에서 바로 보이는 저 산이 마이산이었다.

멀리까지 왔다. 

금강하굿둑관광지내에 있는 소문난해물칼국수집이다.

육수 냄비에 담아서 주고, 

칼국수 따로 주고, 보리밥도 조금 주는데 열무김치 넣고 고추장에 비벼 먹었다.

국물에서 해물맛이 많이 나고, 조개도 제법 많이 들었다.

양도 제법 넉넉했다.

현금으로 결제하면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준다.

이제 국립생태원으로.

- 2022년 8월 13일 충남 서천군 마서면 소문난해물칼국수에서...

2022.05.08 - [여행/맛집] - [부산 해운대구 좌동] 부산 해운대시장 시원한 해물 국물의 칼국수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부산 해운대구 좌동] 부산 해운대시장 시원한 해물 국물의 칼국수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부산 해운대구 좌동] 부산 해운대 전통시장 시원한 해물 국물의 칼국수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해운대 놀러가서 아이들 모래놀이 하고 점심으로 해운대시장에 있는 해운대 31cm 해물칼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