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전북 군산시 나운동] 멕시코음식 전문점 치코(Chico's)

☞하쿠나마타타 2022. 8. 13. 22:41

[전북 군산시 나운동] 멕시코음식 전문점 치코(Chico's)

 

군산에 와서 갑자기 멕시코음식을 먹고 싶다해서

군산에 있는 멕시코음식 전문점으로 갔다.

치코라는 식당인데 서천에서 다시 건너서 군산으로 들어와 보니

군산에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그리고 밥 다 먹고 나가는데 거리가 너무 어두웠다.

군산 멕시코음식 전문점 치코 입구.

간판이 많이 바랬는데 그만큼 오랫동안 장사를 했다는 거겠지?

치코 메뉴판.

우리는 타코, 퀘사디아, 프라이드치킨+프렌치프라이 하나씩 시켰다.

퀘사디아. 

좀 특이한 향이 났는데 나는 아주 맛있었다. 리예는 잘 먹었고, 리안이는 잘 먹지 못했다.

멕시코음식은 향료가 우리나라와는 많이 다른 것 같았다.

타코.

타코도 내 입맛에는 맛있었다.

아이들은 잘 먹지 않았다.

요리는 외국 남성분이 요리를 해 주셨다.

프라이드치킨+프렌치프라이.

감자튀김을 잘 먹을지 알았는데 치킨을 아주 잘 먹었다.

 

- 2022년 8월 13일 전남 군산시 나운동 치코(Chico's) 에서...

2022.08.13 - [여행/맛집] - [전북 군산시 중앙동]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이성당

 

[전북 군산시 중앙동]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이성당

[전북 군산시 중앙동]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이성당 우리나라에 현존하는 빵집 중에 가장 오래된 빵집이 바로 군산에 이성당이라고 한다. 1945년에 생긴 빵집. 워낙 유명해서 밥먹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