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만때만

[김해시 삼계동] 해동이국민체육센터 자유 수영

☞하쿠나마타타 2022. 7. 16. 19:06

 

[김해시 삼계동] 해동이국민체육센터 자유 수영

 

토요일에 아파트 물놀이장 점검때문에 가동을 하지 않아서

리예 리안이가 할 일이 없어졌다.

점심먹고 집에서 좀 있다가 해동이국민체육센터에 자유수영을 하러 가 보았다.

아내는 수영복이 없어서 들어가지 않고, 나랑 아이 두명만 들어갔다.

나는 수영 강습중이라 무료이고, 아이들은 결재를 하고 들어갔다.

강습중인 회원이라도 하루에 한 번만 무료이고,

그 이후는 돈을 내고 입장해야 한다.

 

삼계동 분성산 초입에 조성되어 있는 체육공원.

수영장, 헬스, 에어로빅, 야구장, 인라인스케이트, 근처에 테니스장까지 있다.

수영장 있는 건물 입구. 해동이국민체육센터이다.

리예 리안이 시간이 되지 않아서 해동이국민체육센터에 보내지 못하고 있다.

우리가 때부자가 아니라서 시간만 된다면 해동이로 보내고 싶다.

리예 리안이는 김해 구산동에 있는 어린이수영장 아이엠덕에 주1회 다니고 있다.

토요일 자유수영 방식이 7월 16일부터 바뀌었다. 

원래는 2부제였는데 3부제로 바뀌었다. 

강습받고 있는 회원이라도

1~3분 중에 한 번만 무료이고, 그 이후는 돈을 내고 입장해야 한다.

공휴일 자유수영은 이전과 같은 2부제 운영이지만

토요일 자유수영은 3부제로 바뀌었다.

강습 회원이라도 자유수영은 일 1회만 가능하다. 

1회 초과하는 입장은 결재를 해야 한다고 하셨다.

평일 자유 수영도 강습 회원이라도 강습을 받고난 후

다시 자유 수영하러 가면 결재를 해야 한다고 했다.

그럼 자유 수영하고 나서 강습을 받으러 가면? 

강습 받을 때 결재를 해야 하나? 

평일 오후 6시부터 7시 자유수영에 대한 설명이다

자유수영 가격은 제일 오른쪽과 같다. 

유아 풀장은 물놀이장이었다. 아이들이 아주 즐겁게 놀았다.

수영하는데 리예는 체력도 좋고, 호흡도 잘 되어서 제법 긴 거리를 연속으로 자유형, 평영 정도는 거뜬히 해 내었다.

리안이는 컨티션이 좋지 않은지 나가고 싶다고 했다.

 

- 2022년 7월 16일 김해시 삼계동 해동이국민체육센터에서...

 

2022.05.26 - [일상] - 김해시 삼계동 해동이국민체육센터 수영 강습 신청

 

김해시 삼계동 해동이국민체육센터 수영 강습 신청

김해시 삼계동 해동이국민체육센터 수영 강습 신청 젊었을 때 나를 생각해보면 지나가는 공만 봐도 가만 있지를 못하는 성격이었다. 몸속에서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면서 그 공을 안차고는

hudadag.tistory.com

2022.04.03 - [교육/우리집] - 김해시 구산동 아이엠덕 어린이 수영장 주1회 7~8개월 다닌 영상

 

김해시 구산동 아이엠덕 어린이 수영장 주1회 7~8개월 다닌 영상

김해시 구산동 아이엠덕 어린이 수영장 주1회 7~8개월 다닌 영상 김해시 구산동에 있는 아이엠덕 어린이 수영장은 구산동이라지만 삼계동과 도로 하나를 두고 맞은편에 있어 삼계에서도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