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우리집

김해시 구산동 해수풀 어린이 수영장 아이엠덕

☞하쿠나마타타 2021. 8. 2. 17:33

 

김해시 구산동 해수풀 어린이 수영장 아이엠덕

 

첫째인 리예가 1학년이 되면 수영을 배우게 할려고 했었다.

삼계에 해동이 국민체육센터에 접수를 할 수 있으면 할려고 아이디까지 만들어 놓았었는데, 1학년이 된 2020년은 코로나로 6월까지 학교도 못가는 해였다. 

김해 구산동에 아이엠덕이라고 어린이 수영장이 있는 것은 알고 있었다. 자연드림 맞은편이라 자주 보았다. 근데 가격이 좀 비싸서 안하고 있었는데....

이제 첫째가 2학년이 되었고, 벌써 여름방학이다.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지도 못할 것 같고 해서 아이엠덕 방학 특강에 보내고 있다. 첫째가 하니 둘째도 한다고 해서 둘째도 다니고 있다. 

아이엠덕은 아이 수영 도구만 챙겨서 차 태워 보내면 옷 갈아 입혀서 수영 강습 받고 씻고 머리 말리고 옷 갈아 입혀서 보내준다. 

자연드림 삼계점을 자주 이용하는데 바로 맞은편에 있다. 첫째가 유치원 때 아이엠덕이 생긴 것 같은데 그때는 어리기도 했고, 가격이 부담되어 보내지 못했다. 

구산동에 있는 아이엠덕 입구이다. 처음에는 저 건물안에 어떻게 수영장이 있지? 생각했다. 

아이엠덕 건물 안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4레인으로 되어 있다. 해수풀이라는데 리안이가 다녀 와서 물맛이 짜다고 했다. 

반응형

아이엠덕 교육비. 

아이엠덕에 제로페이가 안되서 자연드림 가서 장도 보고, 직접 가서 카드결제를 했다. 마침 리예 마칠 시간이라서 리예를 데리고 왔다. 몇 번 가지 않았지만 수영을 아주 즐거워 한다. 아마 방학 특강 끝나고도 계속 다녀야 할 듯한데 평일은 시간이 안되고, 토요일 주 1회만 가야할 것 같다.

인라인스케이트보다 수영을 더 좋아한다. 지금은 날씨도 한몫 하는 것 같고, 수영장에서 강습만 하는 것이 아니라 물에서 놀이도 하는 것 같다. 수영장 바닥에 뭘 던지면 가져오기, 물속에서 가위 바위 보 같은 걸 했다고 이야기를 한다. 

수영 배워서 겨울에 동남아 바다에서 가족 스노클링 한번 해야 할 것 같은데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 목욕탕이나 부곡 가서 해야 할 듯. 

2020.08.07 - [여행/국내] - 부곡 스파디움 따오기호텔 물놀이장

 

부곡 스파디움 따오기호텔 물놀이장

부곡 스파디움 물놀이장은 이전에 몇번 왔었는데 오늘 다시 왔다. 목욕탕에 목욕하러 더 많이 왔다. 오늘은 아빠와 딸 둘이서 오게 됐다. 부곡 스파디움 물놀이장은 목욕탕을 통해서 야외 물놀

hudadag.tistory.com

- 2021년 7월 29일 김해시 구산동 아이엠덕에서...

 

반응형